고양이 알아보기 – 신체 언어를 읽는 방법

일반적으로 고양이 주인은 애완동물이 자신에게 말하려는 내용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이는 그들이 고양이의 언어를 배웠고 야옹, 야옹, 골수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애완동물의 신체 언어를 알아낼 뿐입니다 문고리.

주인과 고양이의 관계에서 중요한 측면은 애완동물과의 친분입니다. 고양이와 매우 자주 접촉하면서 주인과 애완동물은 서로의 행동의 다른 측면을 발견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좋아하는 책을 읽으며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했다면, 고양이는 그때 무엇을 해야 할지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책 위에 앉아서 쓰다듬어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명백한 단서

고양이는 일상과 반복을 통해 집 안의 다양한 물건이 어디에 있는지 학습합니다. 이것이 해당 항목이 필요할 때마다 신호를 보내는 방법입니다. 고양이의 음식을 특정 찬장에 정기적으로 보관하면 고양이는 이를 인지하고 배가 고프면 그 찬장에 접근하지만 문을 열고 그릇에 음식을 제공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의존합니다. 이것이 신체 언어의 신뢰할 수 있는 청사진이 개발되는 방법입니다.

고양이가 찬장 옆에 앉아 있으면 야옹 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음식이 있는 지점 옆에 서 있으면 다리를 쓰다듬을 수도 있고 야옹 소리가 심해질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는 밖에 나가고 싶거나 실내로 들어오고 싶을 때도 신호를 보냅니다. 당신에게 다가갔다가 평소에 사용하는 입구로 돌아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니면 마법처럼 문이 열려 야외로 나가 자유를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거기 앉아서 입구에서 눈짓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고양이는 스스로 문을 열려고 노력하면서 뒷다리로 서서 발로 손잡이를 돌려 문을 열려고 하는 경우도 드물지 않습니다.

미묘한 징후

고양이의 신체 언어를 이해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고양이가 전달하려는 내용을 깨닫는 데 도움이 되는 신호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신호는 일상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아침에 시계가 알람을 울리기 때문에 항상 침대의 특정 끝에서 고양이를 찾을 수 있지만 아침에는 규칙적인 자리에서 고양이를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검색하면 커피 테이블이나 침대 밑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그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습니다. 나중에는 이것이 고양이의 평소 습관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고양이의 일상은 매우 중요합니다. 일상적인 일과 중 일부에는 작업대 한 구석에서 그릇까지 이동하고, 애완동물 창턱으로 점프하고, 움직이는 교통을 관찰하는 것과 같은 활동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고양이가 정상적이지 않은 행동을 하는 것을 발견했다면, 이는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초기 징후이며, 많은 애완동물 소유자가 처음에는 이를 알아차리지 못한다는 작은 단서입니다.

끈끈한 관계가 핵심이다

고양이의 몸짓을 오랫동안 관찰해야 합니다. 당신보다 당신의 고양이를 더 잘 아는 사람은 없습니다. 누구도 그것이 원하는 것을 알아낼 수 없습니다. 오직 당신만이 그것이 보내는 신호를 관찰함으로써 그것이 무엇을 요구하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