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지방 감량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습니까?

지방을 태우고 싶다면 다이어트부터 운동 전략, 적절한 보충까지 모든 측면을 포괄하는 종합적인 계획이 필요합니다. 나는 다양한 지방 감량 기술을 연구하고 테스트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지방 감량에 대한 킬러 청사진을 만들었습니다 계산동PT!

계획을 제시하기 전에 지방 감량과 운동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의사들은 사람들을 3가지 뚜렷한 체형으로 나누고 자신이 어떤 체형에 속하는지 알면 지방을 가장 잘 감량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첫 번째 유형은 외배엽입니다. 선천적으로 마른 체형이고 신진대사가 빠르다면 외배엽형입니다. Ectos는 지방을 감량하고 유지하는 데 큰 어려움을 겪지 않지만, 체중을 늘리는 것이 목표인 경우 때로는 체중을 늘리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내배엽형은 그 반대입니다. 쉽게 살이 찌고 살이 빠지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들은 또한 체중을 늘리는 것이 더 쉽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 과정에서 더 많은 지방이 늘어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지막 유형은 Mesomorph입니다. 메소스는 역도 선수에게 이상적인 유형입니다. 그들은 쉽게 제지방량을 얻고 많은 노력 없이 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훨씬 적은 노력으로 다른 유형과 동일한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체형을 알면 지방 감량 요법의 강도를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내배엽은 지방을 빼는 데 훨씬 더 어렵기 때문에 외배엽보다 더 많은 내장 요법을 받아야 합니다. 자신의 체형을 알아내는 것은 정확한 과학이 아니라 자신의 신체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한 추측일 뿐입니다.

지방 감량 요법의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부분은 식단입니다. 부엌에서의 당신의 선택은 당신의 지방 연소 탐구를 성사시키거나 깨뜨릴 것입니다. 식단을 잘 계획하고 철저하게 따른다면 최고의 결과를 보실 수 있으며 만족하실 것입니다. 계획을 세우지 않고 올바른 식단을 고수한다면 아무리 노력해도 결과는 비참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청사진에서 지방 감량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므로 이것이 우리의 다이어트에 맞춰질 것입니다. 먼저, 우리는 이 계산기를 사용하여 하루에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는지 알아내야 합니다. 그 사실을 알아낸 후에는 지방을 태우려면 칼로리가 부족해야 한다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이는 소모하는 칼로리보다 적은 칼로리를 섭취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소되는 추가 칼로리는 추가 지방의 형태로 나타납니다. 적절한 양의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이 다이어트의 핵심이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소모하는 칼로리보다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는 동안 트랜스 지방을 최대한 피해야 합니다. 살코기와 건강한 과일 및 채소를 섭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지방을 완전히 피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며, 건강한 균형을 유지하려면 일부 지방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지방을 감량하고 싶다면 악마 같은 트랜스 지방을 피하고, 섭취하는 지방의 양을 최소한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근육량을 늘리려고 노력하지 않더라도 단백질 쉐이크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지 않고도 많은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