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자녀가 수영 대회에 참가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귀하의 자녀에게 가능한 최고의 경주 당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수영 대회에서 일어날 수 있고 일어날 모든 일에 대비하십시오.

일주일 전

자녀의 첫 수영 대회가 열리기 일주일 전, 걱정을 덜기 위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할 수 있는 일이 몇 가지 있습니다. 먼저, 수영 선수가 대회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이야기해 보세요. 가능하다면 다른 클럽의 모임을 방문하여 자녀가 경기 당일에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볼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걱정을 덜고 많은 어린이들이 전혀 문제 없이 수영한다는 것을 자녀가 알게 될 것입니다 수모.

모든 수영 장비를 시험해 보기 위해 대회 전날 밤이나 당일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특히 모자, 고글, 슈트와 같은 최신 수영 장비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자녀가 새 장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최소 일주일 동안 연습을 시키십시오. 이렇게 하면 물이 새는 고글, 미끄러진 모자 및 대회에서 수영할 때 자녀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는 기타 모든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이의 작은 체격에 적합한 장비를 선택하세요. 자녀가 결승선까지 선명하게 볼 수 있는 Speedo Jr. Hydrospex2와 같은 어린이용 유선형 고글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후배 수영선수가 큰 대회에 흥미를 갖도록 도와줄 재미있는 ‘경주일 전용’ 모자를 선택하세요.

전날 밤

대부분의 수영 대회는 일찍 시작되므로 전날 밤 중요한 날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녀의 수영 장비 가방에 경기 당일 필요한 모든 장비를 챙겨 넣으세요. 행사 사이에 갈아입을 옷, 간식, 오락거리, 그리고 수건도 챙기는 것을 잊지 마세요. 붐비는 장비 가방에서 귀중한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Water Gear Chamois 스포츠 타월과 같은 샤모아 속건성 타월에 투자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아침

자녀가 모임에 가기 전에 잠에서 깨어나 건강한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주십시오. 이미 불안해하는 아이는 제시간에 수영장에 가려고 달려갈 때 압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대회에 참석하면 자녀와 함께 수영 코치를 찾으러 가십시오. 코치는 자녀에게 자신의 사건에 대해 알리고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자녀가 적절하게 몸을 풀 수 있도록 시간에 맞춰 수영장에 도착하십시오. 이는 아이가 스트레칭을 하고 지친 근육을 깨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첫 번째 이벤트 전에 아이가 수영장에 대한 좋은 느낌을 갖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자녀의 모임이 야외 수영장에서 열리는 경우, 자외선 차단제를 충분히 바르십시오. SolRX 방수 선블록과 같은 울트라 방수 브랜드를 선택하면 물 속에서 최대 8시간 동안 아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간단한 규칙을 따르고 자녀의 첫 만남을 최대한 재미있게 만드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녀가 첫 번째 것을 즐긴다면 그 이후의 나머지도 모두 사랑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