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의 특별 요리인 Cu Fish

Cu 물고기는 많은 맛있는 요리로 조리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은 Cu 생선을 넣은 죽입니다. 생선 소스, 생강, 소금, 설탕, 후추로 절인 생선을 청소합니다. 향신료를 흡수하는 데 약 30분이 소요됩니다. 쌀은 죽을 사용하기 전에 볶은 다음 끓는 물 냄비에 붓고 오랫동안 조심스럽게 요리해야합니다 (죽은 식었을 때 너무 건조하지 않습니다). 죽이 잘 익으면 이 특제 생선을 냄비에 붓고 5~7분 정도 계속 끓인 후 양파, 약간의 후추, 파, 소금을 넣어 맛과 향을 더합니다 속초생선구이.

Cu 생선 찜은 Quang 해안 지역의 메뉴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리입니다. 한번은 호이안 투어에서한 번은 아시아 관광휴가, 나는 이 요리를 먹어볼 기회가 있었는데, 맛이 아주 이상하고 맛있습니다. Cu 생선 찜은 매우 간단하게 조리됩니다. 15분 정도 찌기 전에 기름 약간, 맛소금, 흡수소금을 넣어 재워둔 후 그릴 위에서 15분 정도 쪄주세요. 마늘 향을 볶고 다진 고기를 넣고 함께 볶을 버섯, 닭고기를 조금 더 끓여 양념장, 간장을 넣고 소스를 끓인다. 다 익으면 소스를 붓고 5분간 더 쪄주세요. 이 요리는 먹을 때 녹색잎채소, 녹색바나나, 별과일과 함께 떡에 말아먹고, 고추와 마늘을 섞은 소스와 함께 먹으면 맛이 아주 좋습니다. 이 호이안 특집의 사진과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이 특선 전골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요리입니다. 매우 신선한 것을 선택하고 작은 조각으로 자르고 후추, 칠리 소스, 양파, 생선 소스로 양념하여 흡수시킵니다. 닭고기 국물을 끓인 후 머리와 꼬리 부분을 먼저 냄비에 넣은 다음 계피, 고수풀(잘게 썬 것) 등의 허브와 토마토, 오크라 등의 야채를 추가합니다. 마지막으로 생선을 붓습니다. 신맛이 나는 수프를 요리하고 싶다면 냄비에 타마린드 잎, 스타 과일 또는 신 죽순을 넣을 수 있습니다. 냄비가 끓으면 설탕, 양념, 액젓, 레몬그라스, 칠리를 넣으세요. Cu 생선 전골은 쌀국수와 함께 제공되며 고기는 질기고 달콤한 국물로 한 번 먹으면 영원히 기억됩니다.

아마도 가장 흔한 요리는 Cu 생선 구이일 것입니다. 소금과 고추를 뿌리고 바나나 잎으로 싸서 숯불에 굽기만 하면 됩니다. 이것을 튀겨서 소스에 마늘, 고추, 설탕, 레몬즙, 야채를 섞어서 먹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