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타티온은 간의 해독을 돕습니다.

글루타티온 정제는 간 보호제입니다. 간 염증이나 간 기능 장애가 있는 경우 환자는 간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이러한 간 보호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간 보호 효과 외에도 환원된 글루타티온은 간 해독에도 역할을 합니다 글루타치온 효능.

의약품 원료인 글루타티온 정제의 주성분에는 티올 트리펩타이드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활성화 산화 환원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인체의 티올 효소를 활성화하여 해독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외인성 및 내인성 독성 물질에 참여하는 글루타티온은 결합하여 약독화 물질을 생성합니다. 글루타티온은 신체의 구연산 순환과 포도당 대사에 참여하여 신체가 고에너지를 생성하도록 촉진하여 조효소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환원된 글루타티온 또는 글리세르알데히드 인산염 탈수소효소 보조인자이며 글리옥살 효소인 삼당 인산 탈수소효소의 보조효소입니다. 세포막의 신진 대사를 조절하는 환원 글루타티온 정제입니다. 글루타티온은 인체의 티올 효소를 활성화하고 세포막의 신진대사를 조절하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의 신진대사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글루타티온은 티올기를 함유한 인간 세포질에서 자연적으로 합성되는 펩타이드로, 체내 다양한 ​​기관에 널리 분포되어 있으며, 세포의 생물학적 기능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글리세르알데히드 인산염 탈수소효소의 보결분자단이며, 글리옥살 효소 및 삼당 탈수소효소 조효소이며 생체 내 TCA 회로 및 포도당 대사에 관여합니다. 다양한 효소를 활성화하여 설탕, 지방 및 단백질 대사에 기여하고 세포 대사 과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티올 자유 라디칼의 조합을 통해 자유 라디칼의 배설을 촉진하기 위해 쉽게 대사되는 산으로 전환될 수 있으며 화학 요법, 방사선 요법, 화학 요법의 부작용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며 방사선 요법은 보호와 같은 큰 효과가 없습니다. 시스플라틴 손상으로 인한 신세뇨관의 주요 메커니즘은 글루타티온 펩타이드를 함유한 신세관 세포의 해독에 아미드 GGT와 암세포가 필요하지만 그러한 효소가 없기 때문에 기관의 정상 조직을 보호하면서 세포독성 효과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글루타티온을 구입하면 방사선 장염 치료에 더욱 뚜렷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신 또는 국소 저산소혈증으로 인한 빈혈, 중독 또는 염증의 경우 조직 손상을 줄이고 회복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메틸 전달과 C 아미노 및 GSH로의 전환 반응으로 간 합성, 해독, 호르몬 기능 비활성화, 담즙산 대사 촉진, 지방 및 지용성 비타민(A, D, E, K)의 위장 흡수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