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해산물

샌프란시스코는 만 근처에 위치한 미국의 다양한 도시입니다. 광범위한 문화적 동식물군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풍부한 유산 외에도 이 도시는 미국의 음식 목적지로 꽤 인기가 있습니다 제주해물라면맛집.

샌프란시스코(또는 SF)는 I형 사워도우 빵, 스팀 맥주, 미션 부리토, 치오피노의 탄생지입니다. 사워도우 빵은 오늘날 SF 문화의 일부입니다. 이 제품은 단단하고 pH 범위가 3.8~4.5입니다. 스팀 맥주는 캘리포니아 일반 맥주로 알려져 있으며 미션 부리토는 독특한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추가 쌀의 크기와 포함 여부에 따라).

캘리포니아 요리는 샌프란시스코 셰프가 현지 재료로 신선하게 준비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퓨전 요리 스타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SF 요리는 신선한 요리 스타일과 구성 요소를 통합합니다. 이 도시는 해산물을 아주 쉽게 구할 수 있는 만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피셔맨스 워프(Fisherman’s Wharf)는 수십 년 동안 지역 특산 던저니스 크랩을 제공해 왔습니다.

오늘날의 어선은 새우, 참치, 연어, 초밥, 게, 랍스터, 조개, 가리비, 굴 등과 같은 다양한 해산물을 제공합니다.

Cioppino는 가장 인기 있는 현지 해산물 중 하나입니다. 이탈리아의 해산물 스튜와 수프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사람들은 이탈리아 요리 스타일을 사용하여 현지 재료를 사용하여 해산물이 풍부한 최고의 수프를 만듭니다. 전통적으로 수프는 그날 잡은 재료를 사용합니다. 매콤한 간식은 모든 입맛을 만족시키며, 캐주얼한 저녁 식사부터 비공식적인 저녁 식사까지 완벽한 요리가 됩니다. 이 요리는 따뜻한 갓 구운 이탈리아 빵 한 덩어리와 잘 버무려진 샐러드와 함께 제공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화이트 와인에 소스와 허브를 섞어 만든 치오피노는 현지인들이 가장 맛있게 먹는 해산물이다.

매우 인기 있는 현지 요리인 클램 차우더는 크리미한 맛이 일품입니다. 조개, 생크림, 잘게 썬 감자, 우유 베이스와 신선한 아로마 허브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요리는 현지 사워도우 빵과 굴 크래커와 잘 어울립니다.

Dungeness 게살로 만든 크랩 케이크와 크랩 볼, 굴, 구운 연어 또는 참치, 조개 소테, 게 루이스 샐러드 등은 현지에서 선호하는 요리 중 일부입니다.

피셔맨스 워프(Fisherman’s Wharf)는 주요 관광명소로 사람들이 주로 유명한 레스토랑과 인기 해산물 요리를 찾는 곳이다. 이 지역은 최고급 레스토랑의 해산물 요리로 유명합니다. 샌프란시스코는 랜드마크 레스토랑을 만들고 해산물 시장을 형성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도시는 미국의 레스토랑 도시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길거리 음식 노점상부터 고급 레스토랑까지, 일류 셰프들이 클래식한 메뉴를 선보이는 곳입니다. 현지인들은 레스토랑에서 훌륭한 음식을 충분히 맛볼 수 없습니다. 정통한 관광객들은 또한 베이 지역 레스토랑에서 좋은 해산물을 갈망합니다. 그러니 샌프란시스코의 해산물 레스토랑에서 다음 외식을 계획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