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알아야 할 최고의 피트니스 도구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람들은 체육관에 가입하거나 댄스 수업을 듣거나 간단한 운동 루틴을 따릅니다. 그러나 의욕이 부족하여 곧 의욕을 잃게 됩니다. 가제트 광인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들은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기술의 도움을 받습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이제 시장에는 원하는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장치가 넘쳐납니다. 이들 중 일부는 Amazon 및 Harvey Norman과 같은 인기 있는 온라인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건강과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알아야 할 최고의 피트니스 도구를 살펴보겠습니다.

1. 스마트 체중계

200달러 미만의 가격으로 제공되는 이 소형 저울은 BMI, 체중, 체지방률, 제지방량을 빠르게 측정합니다. 이 가젯은 최대 8명의 사용자를 인식하고 이해하기 쉬운 그래프를 제공합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유리 표면으로 어디든 가지고 다니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계양구헬스장.

2. 수면 추적기 링

수면 추적 기능이 있는 여러 스마트폰 앱이 있지만 모두 베개 근처에 항상 스마트폰을 두는 것이 그리 편하지는 않습니다. 초경량 티타늄으로 제작된 수면 추적기 링은 스타일리시하고 방수 기능이 뛰어납니다. Android 및 iOS 기기와 모두 호환됩니다. 수면을 추적하는 것 외에도 우아한 반지는 심박수, 걸음 수, 칼로리 소모량도 추적할 수 있습니다.

3. 스마트 보틀

건강을 유지하려면 적절한 양의 물을 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여기 실제로 물 섭취량을 추적하는 장치가 있습니다. 이 장치는 실제로 배터리로 구동되는 BPA가 없는 플라스틱 병입니다. 일부 제품에는 일일 물 섭취량 기준에 도달하려고 할 때 빛이 나는 LED 표시기가 있습니다.

4. 스마트로프

LED가 내장된 스마트 로프를 통해 공중에서 점프 횟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빨간색, 크롬, 금색 및 검정색 색상으로 제공되는 로프는 진행하면서 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도록 하여 원하는 모양을 달성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가벼운 장치는 휴대가 간편하며 스마트폰과 동기화할 수도 있습니다.

5. 자세 트레이너

걷거나 책상에서 일할 때 구부정한 자세를 취하면 자세가 나빠져 결국 허리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작은 자세 트레이너 장치는 사용하기 쉽고 몸을 구부릴 때마다 진동합니다. 장치를 등 위쪽에 놓아야 합니다. 이 가젯은 하루 종일 신체 자세를 추적하고 자세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멋진 장치를 구입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종류의 동기를 얻지 못하면 곧 사용을 중단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훈련된 강사가 지속적으로 동기를 부여해 주는 피트니스 스튜디오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기가 흐르는 환경에서 에너지 넘치는 댄스 스텝을 통해 피트니스 훈련을 제공하는 피트니스 스튜디오가 많이 있습니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아야합니다. 학생이든, 주부든, 직장인이든 상관없이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피트니스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