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시도할 수 있는 네 가지 여자 파티 아이디어

대부분의 부모들은 여자 파티를 조직하는 것이 창의적인 악몽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용서할 것입니다. 처음에는 영감을 찾는 것이 조금 어렵지만, 일단 공을 굴리면 창의적인 주스가 계속해서 흘러나올 것입니다. 누구나 아주 적은 노력으로 시도할 수 있는 여자 파티 아이디어 4가지를 소개합니다 강남 가라오케.

요정파티

대부분의 소녀들은 요정의 유혹을 받습니다. 그러나 4세에서 8세 사이의 어린이들은 요정 테마의 파티를 즐길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왜냐하면 이 연령층은 꾸며내기에 완벽한 연령이기 때문입니다. 요정 테마의 파티를 준비하려면 장면을 구성할 수 있는 색상과 엔터테인먼트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꼬마전구로 덮인 오간자 패브릭은 방 곳곳에 작은 요정들이 흩어져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손님들이 자신만의 요정 집을 칠하거나 글리터 메이크업으로 자신을 꾸미는 등 요정 활동에 참여하도록 권장하세요. 음식에 관해서는 핑크색 음료와 반짝이는 컵케이크를 목표로 삼아야 합니다.

그리스 파티

그리스 파티는 나이가 많은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하며 모든 연령대의 친척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입니다. 파티 초대장을 작성할 때 그리스가 파티 테마라고 명시하고 손님들에게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로 옷을 입고 도착하도록 요청하세요. 적절한 분위기를 설정하려면 50년대 노래 몇 곡을 믹싱한 Grease 사운드트랙을 들어보세요. Grease 테마 게임을 사용하여 아이들이 즐겁게 지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퀴즈와 댄스 대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복고풍 카니발 장식으로 완성된 복고풍 픽 앤 믹스 뷔페를 준비하세요.

빈티지 티파티

빈티지 테마는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에게 적합합니다. 어린 아이들은 빈티지 테마의 고상한 성격을 즐기는 반면, 십대들은 세련된 요소를 즐깁니다. 장면을 설정하려면 냅킨을 사용하여 테이블, 흰색 레이스 패브릭, 민트 그린 색상 및 섬세한 깃발을 장식하십시오. 파티가 실내에서 열리는 경우 바닥 베개와 피크닉 러그를 사용하여 실내 정원을 만들어보세요. 야외에서 파티를 열 수 있을 만큼 날씨가 따뜻하다면 전망대와 꼬마등을 사용하여 지정된 파티 공간을 마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