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tam Nagar의 안과 병원에서 수행되는 일반적인 치료법은 무엇입니까?

신체검진과 마찬가지로 정기적인 눈 검진도 중요합니다. 비용 효율적인 검진을 제공하는 Uttam Nagar의 안과 병원은 최고의 병원 중 하나입니다. 전문의는 많은 일을 하며 환자에게 사소한 검진만 맡길 것입니다. 외과 의사는 환자를 팀 단위로 검사하고 개인 단위로 검사합니다. 의사들은 환자가 당뇨병이나 혈압을 앓고 있는지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일부 문제는 병원에서 치료되고 있습니다 배방 건강검진.

Uttam Nagar의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눈 문제가 있습니다.
녹내장

눈에 약간의 압력이 가해지면 이러한 현상이 발생합니다. 눈은 고무와 같아서 어느 정도의 압력을 견딜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경에 너무 많은 압력이 가해지면 시신경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개방각 녹내장은 수술을 통해 치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통증을 초기에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가까운 병원에 내원하셔야 합니다.

결막염

각막을 덮고 눈꺼풀을 감싸는 조직에 약간의 장애가 있으면 결막염이 자주 발생합니다. 이 상태는 눈이 붉어지거나 분홍색으로 변하기 때문에 눈에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라도 이 상태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화학물질이 눈에 들어가면 이런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문제가 너무 심각한 경우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눈을 씻으면 이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백내장

백내장으로 고생한다면 반드시 가까운 안과병원을 방문해야 한다. 눈의 수정체 안에 안개가 낀 부분이 생기면 이를 백내장이라고 합니다. 수술은 상태를 치료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망막은 카메라 역할을 하기 때문에 빛이 이를 통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렌즈는 건강합니다. 그러나 백내장이 있으면 빛이 통과하지 못하고 선명한 영상을 얻을 수 없습니다. 의사는 문제를 진단하고 수술 유형을 제안할 것입니다.

결론:

눈은 인체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러므로 눈과 관련된 모든 종류의 일반적인 문제를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고의 눈 치료 시설을 갖춘 ” 마고병원 “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