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가이드 – 모든 것에 관한 탐색자

매력 소품 도시인 경우에는 대학교(University of Lincoln)와 비숍 그로테스테 대학교(Bishop Grosseteste University)라는 두 대학이 있습니다. 이곳은 도시권 인구가 130만 명이 넘는 작은 마을이 아닙니다. 흥미로운 상점, 바, 레스토랑 및 만족스럽고 흥미로운 많은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 여러분이 스스로 도시를 탐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학생 가이드가 있습니다 제주해물라면맛집:

아름다운 집을 방문하는 활동

그렇다면 풍부한 역사 덕분에 가장 아름다운 장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자기기: 교대하는 동안의 지위와 형벌의 상징이었습니다. 이곳은 1215년 마그나 카르타 원본이 보관되어 있는 곳에 있는 많은 학생들이 집을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Doddington Hall: Doddington Hall은 바로 옆에 있는 개인 소유의 추억입니다. 대단한 도자기 및 그림 컬렉션과 함께 맨션의 훌륭한 17세기 플랑드르 태피스트리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태터샬 성(Tattershall Castle): 태터샬 성은 15세기 붉은 벽돌로 지어진 가장 유일한 성 중 하나입니다. 이 성은 영국의 반대로 돼지고기 요리(Ralph Cromwell)를 위해 지어졌습니다. 지하실에서 금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Birchwood Nature Park: 이 아름다운 공원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Lincoln)에도 있습니다. 이 공원은 4.5 타르타르의 넓은 공간에 펼쳐져 있고, 나무 조각을 통해 다양한 동식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잡아수목원(Lincoln Arboretum): 낄 수목원은 독점 정원사만이 마이너(Edward Miner)가 설계하고 개발한 뒤에 공원 중 하나입니다. 오후에 사랑스러운 카페에 머물고 싶은 따뜻한 커피 한 잔을 즐기기에 완벽한 공원입니다.
불탐 공원(Boultham Park): 불탐 공원(Boultham Park)은 남부에 가장 아름다운 공원 중 하나이며 이 아름다운 장소는 모두를 위해 뭔가를 위해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하고, 게임을 하고, 편안함을 즐기고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숲속의 숲속을 뛰어다니면서 동물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연결성

학생이라면 이용으로 여행할 가치가 있는 사람들이 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학생숙소로 이동하는 것과 관련하여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버스 연결이든 연결이든, 도시는 어디에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메모로 여행하는 경우 약 5분 만에 노팅엄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50분, 셰필드 약에서는 50분 소요됩니다. 80분, 피터 약러 부분 약 80분 정도 소요됩니다. 70분. 단 2시간이면 런던에도 응답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식사 장소

일반적인 레스토랑을 찾고 있지만 다른 것을 찾고 있다면 Brayford를 따라 가십시오. 아래에 언급된 장소 중 일부를 계속 볼 수 있습니다.

지노스(Ginos): 지노스는 성 근처에 있는 현지인들 사이에서 큰 규모를 제공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성을 방문하시면 즉시 식사를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