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ios의 Vinyl New Doors Hurstville을 피해야 하는 이유

파티오 문에 관한 한, 몇 년 동안 비닐 조합이 주택 소유자의 마음을 지배했지만 단지 변화를 위해 비닐보다는 목재 조합을 고려하십시오. 이 조합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더욱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에너지 효율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이 외에도 이 조합으로 구성된 허스트빌의 새 문은 보기에도 좋고 딜러들이 다른 문보다 이 문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방문손잡이.

검소한 주택 소유자라면 의심할 바 없이 당신 역시 경제적인 옵션에 매력을 느낄 것입니다. 즉, 비닐 버전이 더 다재다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사실은 생각만큼 좋지 않은데, 이는 구조적 완전성이 부족하다는 것이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손상이 발생할 때마다 교체가 필요한 임시 솔루션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허스트빌 새 문과 새 창에 비닐을 권장하지 않는 또 다른 이유는 이 소재가 목재, 강철 등을 포함한 다른 소재보다 4~5배 더 수축 및 팽창한다는 것입니다. 전체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계단식 효과입니다.

비닐 버전은 에너지 효율이 낮습니다.

비닐로 만든 것을 사용하는 경우 “평소보다 높은” 전기 요금에 대비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아무리 견고하더라도 이를 통해 상당한 에너지 손실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확장 가능

당신은 계절마다 때로는 열기가 극도로 어려워지는 끈적끈적한 문을 목격했을 것입니다. 이는 이 소재의 또 다른 특성인 팽창성 때문이다. 예, 가열하면 눈에 띄게 팽창할 수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4~5배까지 팽창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유; 그들은 너무나 운영을 해야 했습니다.

균열이 쉽게 발생할 수 있음

이러한 팽창과 수축은 휘어짐과 뒤틀림을 유발하여 매우 쉽고 자주 균열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이 재료의 1/16인치 균열은 집 구조에서 누락된 벽돌과 동일하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허스트빌에 기반을 둔 자신의 테라스 기반 새 문에서 누구든지 높이 평가할 기능이 아닙니다.

휘어짐과 뒤틀림

위에서 언급했듯이 비닐로 구성된 구조는 휘어지고 휘어지는 현상을 경험하는데, 이 두 가지는 실제로 문제가 발생한다는 첫 번째 징후입니다. 이 두 지점은 여러 가지 다른 손상을 일으킬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설치 바닥 부분의 트랙과 슬라이딩 휠에 엄청난 압력을 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긴 레일이 휘어지기 시작하면 패널 작동에도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의 요점은 핸들 작동, 잠금 메커니즘, 레일, 유리 패널 및 실제로 모든 것이 비닐로 만들어진 Hurstville의 새 문에서 결국 분해되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제대로 닫히거나 미끄러지지 않는 다소 성가신 설치가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