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카메라 대신 Colortrac 스캐너를 사용해야 하는 9가지 이유

Colortrac 대형 스캐너 셀렉션을 검색해 본 적이 있다면 왜 그러한 스캐너에 투자해야 하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결국, 디지털 카메라는 나중에 컴퓨터에서 볼 수 있도록 2차원 원본에서 이미지 파일을 유사하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복합기렌탈.

카메라는 대형 스캐너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카메라가 더 나은 옵션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둘 사이에는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주요 차이점도 있습니다.

1. 조명

대형 스캐너는 특별한 조명 조건이나 특정 방식으로 설정하지 않고도 완벽하게 대비되는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스캐너를 사용하면 이미지가 원본에 매우 가깝게 조명되어 결과가 완벽하게 노출되고 접힘이나 주름으로 인한 이미지 방해가 최소화됩니다.

2. 속도

또한 대형 스캐너는 일반적으로 디지털 카메라에 필요한 몇 분의 준비 시간과 비교하여 600dpi에서 12초마다 단일 A0 문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3. 장착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여 2차원 원본을 캡처하려면 원본을 평평하게 놓아두거나 벽에 걸거나 유리 위에 평평하게 유지해야 완벽하게 캡처할 수 있습니다.

4. 정확성

0.1% 이내의 길이 정확도와 픽셀 내 선 품질을 제공하기 위한 대형 스캐너의 보정을 통해 원본 도면의 축척을 사용하여 직접 추정 작업에 대형 스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기판 유연성

대형 스캐너 사용의 또 다른 큰 이점은 불투명, 고광택, 투명 원본을 쉽게 처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심지어 카드나 보드에 장착된 원본도 마찬가지입니다.

6. 결의안

고품질 디지털 카메라의 이미지라도 A0 원본에 사용하면 150dpi 이하의 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