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문신 디자인하기

과정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전문가에게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 없이 쉽게 임시 문신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자신만의 임시 문신을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김포두피문신.

아이라이너 문신 – 아이라이너는 어느 약국에서나 구할 수 있습니다. 문신에 가장 좋은 것은 기름지지 않거나 윤기가 나지 않는 문신입니다. 또한 날카롭게 하려고 만든 것이어서는 안 됩니다. 종이에 원하는 문신을 그린 후,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직접 그려 피부에 전사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문신을 고정시키는 헤어스프레이를 뿌리세요. 가볍게 뿌리기만 하면 됩니다.
The Paper Tattoo – tattapic이라는 회사를 통해 자신의 작품을 업로드하여 나만의 임시 문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의 예술 작품을 어떤 색상, 어떤 크기든 정확한 복제품으로 문신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귀하가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옵션입니다. 일단 문신을 우편으로 받으면 물을 사용하여 디자인을 피부에 전사합니다. 모든 tattapic 주문에는 문신에 생명을 불어넣어 피부 아래에 실제로 잉크가 새겨진 것처럼 보이게 하는 독점적인 Tatt Be Real Potion이 함께 제공됩니다. 일주일 이상 지속될 수 있습니다. 여러 번, 심지어 두 번!
Sharpie Tattoo -Sharpies는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며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피부에 직접 원하는 문신을 그리고 문신이 끝나면 파우더를 문신에 문지른 후 헤어스프레이를 뿌리세요. 몸의 어느 곳에나 문신을 할 수 있지만 쉽게 닿을 수 있는 곳에 문신을 하세요.
스텐실 문신 – 이것은 그리기 기술에 의존하여 피부에 직접 문신을 그리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문신을 피부에 옮기기 전, 인덱스 카드에 문신을 그린 후 작은 가위로 잘라냅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스텐실을 피부에 놓고 영구 마커를 사용하여 피부에 문신 디자인을 음영 처리합니다. 검정색 영구 마커가 가장 적합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스텐실 종이를 떼어내고 잉크를 말리세요. 유일한 단점은 여러 색상을 적용하기 어렵고 시간이 걸린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