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만세 통신 타워 제조업체

신호기 전신과 전화 접속 연결의 시대는 지났습니다. Graham Bell, Morse, Wheatstone, Baird 및 Farnsworth 덕분에 통신은 지난 세기 동안 극적인 변화를 겪었습니다. 오늘날 라디오, 텔레비전, 전화, 인터넷, 마이크로파 전송 및 위성은 원시적인 형태의 장거리 통신을 대체했습니다. 이러한 현대적인 대체품은 모두 통신 시스템에 속합니다. 현대 통신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송신기, 전송 매체 및 수신기로 구성됩니다. 시대가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정보를 가능한 한 멀리 보낼 수 있도록 송신기가 더 넓은 영역을 커버하는 것이 필수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통신 타워, 간단히 말해서 통신 타워는 바로 이러한 일을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각자도생.
휴대 전화 타워 및 라디오 마스트와 같은 통신 타워는 등대, 시계탑, 종탑 및 첨탑과 같은 이전 타워를 대체했습니다. 이 타워는 주로 송신기의 범위를 확장하는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중계기뿐만 아니라 송신기의 이중 역할도 수행합니다. 통신 시스템에서 중요한 링크를 형성하기 때문에 설계에는 신중하고 철저한 평가가 필요합니다.
통신탑
통신탑
통신탑은 높은 자본 투자가 필요하지만 서비스 수명(수십 년)도 깁니다. 따라서 통신 타워 설계는 다음 고려 사항을 염두에 두고 수행됩니다. 1. 바람 조건 2. 안테나 수, 크기, 유형 3. 토양 조건 4. 날씨 조건 5. 부하. 이러한 매개변수 중 단 하나라도 무시하면 비용, 타워의 신뢰성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실패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종횡비가 높은 구조이기 때문에 건축주가 타워 제조사 선정에 신중을 기합니다. 절대 실패할 수 없는 제조업체는 인증된 엔지니어링 및 건설 회사인 AKME GLOBAL입니다.
통신탑
통신탑
AKME GLOBAL은 주로 통신 타워의 설계, 제조, 아연 도금, 수출 및 설치를 전문으로 합니다. 그들은 다양한 조립식 자립형 타워, 가이드 마스트 타워, 통신 쉘터 타워, 전기 타워, 모바일 통신 타워, 모노폴 타워 및 격자형 구조물을 제공합니다. 또한 맞춤형 주문을 생산하고 시작부터 끝까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RF 조사, LOS/MW 조사, 토양 테스트, 설치, 실행 및 유지 관리와 같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 만족, 고급 도구 및 소프트웨어, 철저하게 완벽한 타워 설계,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 팀 및 적시 프로젝트 완료는 AKME GLOBAL을 인도 최고의 통신 타워 제조업체 중 신흥 기업으로 만드는 핵심 요소입니다.
AKME GLOBAL과 손잡고 고품질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