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에 더 많은 거울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미용실 내부에 더 많은 거울을 활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살롱을 디자인할 때에는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야 합니다. 직원에게 유용한가요? 고객이 동의할 수 있나요? 차광작업에 적합한 조명인가?

잡지를 정독하고 생각을 찾기 위해 웹을 검색하는 것은 괜찮은 시작 단계일 수 있지만 미용실의 크기와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한 미용실에서 멋져 보이는 것이 다른 미용실에서는 실제로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운대고구려.

살롱의 상태에 따라 가구, 차광 계획, 조명 선택이 결정됩니다. 모든 건물이 개방형 디자인 개요에 비해 충분히 크지는 않지만 광대한 지역과 약간의 공간에 대한 이점과 얽힘이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룸살롱을 둘러보고 전문가에게 모양과 크기를 어떻게 확대할지 요청합니다.

작고 날씬한 살롱은 개인적이고 부티크 같은 느낌을 줄 수 있지만 마찬가지로 꽉 차고 시끄러워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윤곽선은 직선적인 느낌을 줄 수 있으며 올바른 음영 결정은 그것에 생명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확실히 개인이 짐을 실을 공간이 많지 않기 때문에 좁은 살롱은 지나가는 고객에게 확실히 꽉 차 있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점유되면 연속적으로 일하는 미용사에게는 귀찮을 수 있습니다.

– 주요 팁
얇은 살롱 너비는 최소 4m가 되어야 합니다. 더 작으면 비현실적입니다.
파고드는 충격을 피하기 위해 거울의 균형을 맞추십시오.
시각적 너비가 증가함에 따라 보석 예에 바닥 타일을 배치합니다.
넓은 거울을 활용해 공간을 속이세요.
살롱의 뒷면 매스를 음영/표면/그림이 있는 요소로 만드십시오. 단, 거울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는 길이에 대한 감정을 형성합니다.
미용실 인테리어에 더 많은 거울을 활용해야 하는 이유와 거울 배치 위치 –

거울은 창문처럼 실내에 빛을 더해줍니다. 원하는 곳 어디든 주저하지 말고 활용해 보세요. 많이 설정된 거울은 방을 밝고 개방적인 분위기로 만들어줍니다. 거울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사치스러운 살롱의 올바른 공간과 올바른 거울을 결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거울은 어떤 공간에도 커질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본질적으로 아름다움을 위해 거울을 사용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제품을 인테리어에 대한 놀라운 보완재로 생각하거나 모든 공간의 광학 증폭을 위한 실용적인 보조자로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거울을 외부로 확장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작은 방, 통로 또는 복도에서 거울을 활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이 즐거운 것을 반영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미용실의 칸막이 중 하나에 거울을 통합하여 방을 더 크게 느낄 수 있습니다.

– 조명의 추가 원천
거울은 공간을 넓힐 뿐만 아니라 방에 더 많은 빛을 포함합니다. 빛을 낼 수는 없고 단지 반사만 할 뿐입니다.

그들은 그들에게 떨어지는 빛의 대부분을 방으로 반사합니다. 예를 들어, 작은 방의 창문 반대편에 거울을 놓으면 방에 빛이 반사되어 살롱이 더 밝고 넓어 보이도록 영향을 줍니다.

– 완벽한 스타일 테마 구성요소로서의 거울
거울의 비정형적인 상태는 인테리어에 독창성과 독창성을 더해줍니다. 활용도는 매우 다양하며 칸막이, 지붕, 가구 등 어디에 놓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는 살롱의 칸막이쪽으로 기울여서 기분 좋은 외관과 완벽한 인테리어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 문의하기 –
JUST INTERIO는 귀하의 살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