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물 손상 수리에 대한 질문 Scottsdale

스마트폰 수리 전문가를 사칭하는 사기와 돌팔이가 너무 많아 신뢰할 수 있는 iPhone 침수 수리 Scottsdale을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수리점에서 기기가 작동하지 않거나 iPhone에 더 많은 손상을 입히는 상황을 원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올바른 선택을 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산아이폰수리.

수리 보증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당신이 선택한 회사가 그들의 노동력과 부품을 지지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가능하다면 평생 보증을 제공해야 합니다. 2년 미만의 보증을 제공하는 수리점은 피하세요. 만약 그들이 짧은 보증을 제공한다면, 이는 그들의 노동력과 부품에 대한 충분한 신뢰가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전문가가 iPhone을 수리한다고 해서 실수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iPhone을 전문적으로 수리해 주지만 며칠 또는 몇 주가 지나면 다시 고장이 나는 순간이 있습니다. 잘못된 수리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려면 보증 범위를 제공하는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따라서 iPhone에 대해 어떤 회사를 신뢰하기 전에 해당 회사에 전화하여 어떤 종류의 보증을 제공하는지 알아봐야 합니다.

부품을 개별적으로 테스트하고 검증합니까?

iPhone을 수리하기 전에 각 부품을 개별적으로 직접 테스트하여 품질과 기능이 좋은지 확인하는 iPhone 물 손상 수리 Scottsdale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이 충분히 일찍 테스트하지 않으면 iPhone을 다시 테스트하기 위해 다시 방문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정품 부품을 사용하시나요?

수리 전문가가 최고 품질의 부품을 사용하여 수리 후 전화기가 새 것처럼 보이도록 하는지 알아보세요. 값싼 부품을 사용하여 지름길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복사 부품을 사용하는 수리 기술자가 있으며 이는 비참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경로를 따라갈 경우 슈팅 배터리 수명, 위험할 정도로 뜨거운 배터리, 불량 픽셀 및 응답하지 않는 터치 스크린을 경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부품을 어디서 구입하는지 설명해 달라고 요청하세요. 그런 다음 회사에 대해 조사하여 온라인에서 부정적인 리뷰가 있는지 알아보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최고 품질의 부품을 사용하는 회사만 선택하십시오.

스마트폰을 수리하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스마트폰이 없으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iPhone 수리 전문가에게 수리에 소요되는 기간을 알아보아야 합니다. 이는 수행하려는 수리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부품이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부품이 없는 경우 일부를 주문해야 할 수도 있으며 이로 인해 처리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이제 대부분의 회사가 모든 부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45분 안에 iPhone을 수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