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적인 칼로리 음식 다이어트

아래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네거티브 칼로리 식품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확히 고려해 보겠습니다. 음의 칼로리라는 것은 없습니다. 칼로리는 열의 단위이므로 음이 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마이너스 칼로리 식사에 대해 논의할 때 이는 칼로리 수준이 충분히 감소되어 음식으로 구성되는 것보다 먹고 소화하는 데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한 음식을 나타냅니다  샐러드정기배송.

예를 들어, 물을 음식이라고 생각한다면, 시원한 물은 확실히 마이너스 칼로리 음식입니다. 칼로리가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신체는 혈액 온도 수준까지 올리기 위해 에너지를 소모해야 합니다. 시원한 물 한 잔을 마실 때마다 우리는 몇 칼로리를 소모하고 체중을 약간 잃습니다. 하지만 이런 반찬은 거의 없습니다. 목록에 있는 많은 식사는 실제로 포함된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사용하지 않거나, 영향을 미치더라도 효과가 미미합니다. 신체가 단지 살아있고 호흡하기 위해 에너지를 소모한다는 사실을 기억하기 전까지는 말이죠. 예를 들어 셀러리는 소화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와 아무것도 하지 않을 때 소비하는 에너지를 모두 감당할 만큼 충분한 칼로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이를 마이너스 칼로리 식품이라고 부릅니다.

거식증 환자에게는 마이너스 칼로리 식품이 가장 매력적입니다. 마이너스 칼로리 다이어트는 분명히 장기적으로 기아로 이어질 것이며 식이 결핍은 놀라울 정도로 빠르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소된 칼로리는 대개 근육량에서 나오며 그 결과는 쇠약해지고 낭비됩니다.

마이너스 칼로리 다이어트를 활용하는 보다 건강한 방법은 단식이나 해독의 한 형태입니다. 크리스마스 기간 직후나 과식을 했을 때 1~3일 동안 할 수 있는 일입니다. 당신이 건강하다고 가정하면 시스템을 청소하는 환상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시도하기 전에 의학적 통찰력을 얻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이너스 칼로리 디톡스를 활용하기로 결정했다면 다음 사항을 염두에 두세요.

한 종류의 음식, 특히 과일을 상당량 섭취하는 것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많은 식사에는 과도하게 섭취하면 해로울 수 있는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몽과 파인애플의 산은 위벽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다른 식사는 간에 과도한 우려를 주거나 설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다양한 식사를 모두 소량으로 활용하도록 노력하십시오.
하루 종일 식사를 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단순히 부풀어 오르고 기분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며칠 동안만 이 일을 한다면 너무 배고픔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매일 4~5번의 샐러드 식사를 계획하고, 다른 시간에는 음식 소화가 쉬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