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근력을 위한 최고의 케톤 생성 다이어트!

케토 다이어트란 무엇입니까?

이것은 지방 다이어트라고도 알려진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의 하위 범주입니다. 케토의 경험 법칙은 60F / 35P / 5KH입니다. 즉, 칼로리의 60%는 지방에서, 35%는 단백질에서, 5%는 탄수화물에서 나와야 한다는 뜻입니다. 최대 탄수화물 섭취량. 하루 50g을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샐러드정기배송

왜 저탄수화물인가요?

탄수화물은 신진대사에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양은 혈당 수치를 압도하고 지방 저장을 촉진합니다. 체중 감량을 위해서는 탄수화물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상위 3개 건강한 지방 공급업체

오메가-3 지방산과 MCT 지방은 영양에 많은 유익한 특성을 갖고 있으므로 지방을 선택할 때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구성이 훨씬 좋기 때문에 유기농이 첫 번째 선택입니다!

상위 3대 건강한 지방 공급업체

1. 고기에서 우유까지

모든 동물성 제품에서 오메가-3 지방산의 함량은 사료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동물들은 고기와 우유에 있는 신선한 풀에서 좋은 지방산을 풍부하게 합니다. 그러므로 방목이나 풀 먹이기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라드는 튀김에 이상적이며 베이컨은 수많은 방향성 물질로 거부할 수 없는 향을 제공하며 좋은 지방산이 풍부합니다. 버터와 크림은 빠르게 케톤으로 ​​전환될 수 있는 중쇄지방산을 함유한 유일한 동물성 지방입니다. 순하고 다재다능하며 천연 향미 강화제 역할을 합니다.

2. 물고기

바다 장어, 고등어, 정어리, 연어, 청어와 같은 지방이 많은 바다 생선에는 특히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합니다. 그들과 마찬가지로 지방산 함량은 식단에서 나옵니다. 표적화되고 종에 적합한 사료를 공급하면 매우 좋은 수준의 좋은 지방산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반면, 양식에서 적절하게 먹이를 주지 않는 물고기는 상대적으로 열악합니다. MSC 씰로 인식되는 자연산 어류 및 해산물의 환경 친화적인 어업 방법에 주의하십시오.

3. 식물성 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