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술집이나 레스토랑을 여는 몇 가지 팁

술집이나 레스토랑을 갖는 것은 모든 사람의 꿈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사업에 많은 재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가끔은 술집이나 레스토랑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어려울 때도 있습니다. 펍이나 레스토랑을 오픈할 계획이라면 펍이나 레스토랑을 시작하기 전에 계획과 예산을 충분히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업을 시작하기도 전에 이 사업에서 실패할 가능성이 많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업을 시작하려는 열정과 헌신을 갖는 것이 더 좋지만 좋은 계획은 더 많은 수익을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성공적인 펍과 레스토랑을 여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PCMC 하이볼.

귀하의 사업을 목표로 삼고 있는 지역 내 술집과 레스토랑을 파악하고 시간대와 요일별로 그들이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탄탄한 사업 계획과 재정적 예측은 귀하의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탄탄한 사업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자본 비용과 수익의 경우 최악의 시나리오를 기준으로 합니다.
중요한 경로를 계획하세요. 지금부터 개봉까지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사항을 적어보세요.
완료 날짜에 계약자로부터 서면으로 헌신을 받고 해당 날짜에 무자비하게 집중하십시오.
개발 중에 프로젝트에 소요되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최대한 돈을 절약하세요. 접착제처럼 계정에 붙어 있습니다.
음식은 귀하의 비즈니스를 주도하는 대리인이므로 가장 중요한 준비는 주방 관리자 또는 수석 요리사입니다. 지원자의 추천서, 고용주, ​​행정부 등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이곳은 속도, 수용 가능한 상냥한 기술, 수용 가능한 인력 관리 능력 및 유사한 머리를 원하는 펍 레스토랑입니다.
식량 비용, 냉각기 비용, 활동 비용, 획득 조정을 시작하기 전에 모든 우위 시스템을 마련해 두십시오. 나중에 조리개를 열면 시간이 많이 걸리고 가방이 부패하거나 줄어들게 됩니다.
그랜드 오프닝 파티는 적어도 한 달 후에 준비하는 것이 좋은 파티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고 직원들도 더 자신감을 갖게 되며 훨씬 더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기 때문에 더 좋습니다.
정기적으로 이 세 가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불만 사항이 있으면 즉시 경영진에게 알려야 한다는 점을 직원에게 상기시키십시오.
점심 전과 저녁 식사 후에 라인 시식을 해야 합니다.
직원들과 친하게 지내십시오.
성공적인 펍과 레스토랑을 여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