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불독 판매 – 지침!

그래서 당신은 집에 둘 프렌치 불독을 구입하기로 결정했고 매물로 나온 불독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프렌치 불독 강아지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단순히 행동 때문에 친구가 추천했기 때문인가요, 아니면 단지 외관이 마음에 들어서였나요? 판매 가능한 제품을 검색할 때 거래를 완료하기 전에 살펴봐야 할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부산강아지분양.

프렌치 불독 강아지 구입:

프렌치 불독 강아지는 일반적으로 크기가 짧고 근육질이며 단단한 뼈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몸은 매끄럽게 코팅되어 있으며, 특이하게 코가 뭉쳐져 있습니다. 그들의 귀는 박쥐와 비슷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꼬리는 짧고 직선이거나 말려 있습니다. 잉글리시 불독과 비교했을 때 상당히 가볍지만 여전히 무겁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조용하고 매우 친절하지만 빈번한 보살핌과 친밀감을 필요로 하여 사랑스러운 실내 애완동물이 됩니다. 그들은 또한 육체적 운동이 거의 필요하지 않으므로 아파트 소유자에게 적합합니다. 또 하나의 추가 특성은 특히 노인들에게 좋은 치료견이라는 것입니다.

강아지를 구입하는 동안 부모 모두 유전 건강 문제에 대한 베테랑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프렌치 불독을 판매한 딜러는 두 개가 모두 최고의 기질에 있었을 때 번식이 완료되었음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이는 개가 폭력적이거나 지나치게 활동적이거나 긴장하지 않았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판매용 프렌치 불독 강아지의 추가되고 가치 있는 판매 품질은 American Kennel Club(AKC), Canadian Kennel Club(CKC) 또는 Federation Cynologique International(FCI)과 같은 등록된 Kennel Club의 인증을 받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번식 표준 기관.

프렌치 불독의 다이어트:

집에서 만든 음식은 동네 애완동물 가게에서 구입하는 가공된 가방보다 강아지에게 훨씬 더 좋습니다. 요리하기가 어렵다면 항상 상점에서 저자극성 식품을 구입하세요. 하지만 가격이 꽤 비싸서 만드는 데 드는 수고를 감수할 가치가 있습니다. 스스로 음식을 준비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반려견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프렌치 불독 사육사:

전문 사육사로부터 강아지를 구입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전문 사육자들은 애완동물 가게를 통해 프렌치 불독 강아지를 판매용으로 낳지 않습니다. 그들은 새끼를 키울 때 항상 잘 문서화된 절차를 추적하고 인증 자격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새끼의 부모도 인증받은 동물이어야 합니다. 이 프렌치 불독 브리더(French Bulldog Breeders)는 개 클럽 운영과 같은 동물 활동에 참여하고, 강아지가 매진될 때까지 강아지에게 복종 훈련을 제공하고, 다른 브리더에게 참고 자료를 제공하는 사람들입니다. 전문 사육사는 또한 자신이 판매한 강아지의 품질과 유지 관리에 관해 건전한 조언을 제안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