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간의 독성 유해 폐기물 처리

요즘 우리는 “독성” 폐기물에 대해 별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미국 도시 어느 곳에서나 강변에 앉아 통에서 쏟아져 나오는 녹색으로 빛나는 쓰레기가 갈매기 떼와 뚱뚱한 개구리 아이스크림과 함께 1980년대에 남겨진 것처럼 보입니다. 즉, 선택된 신도 그룹을 대상으로 세계를 여행하는 갈매기 떼와는 달리 유독성 폐기물은 여전히 ​​자신의 잘못 없이 유독성 폐기물을 생성해야 하는 수많은 진취적인 보건 검사관, 폐기물 관리 회사 및 사업주들의 초점입니다. 그 물건. 다행스럽게도 우리는 한때 인쇄본 보고서와 신문 표지의 주제였던 유해 폐기물 처리를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서울폐가전수거.

Labpack 폐기는 일반 시민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화학 물질과 물질을 확보하고 파괴하기 위해 지난 수십 년 동안 제정된 새로운 절차의 한 예일 뿐입니다. 막대한 벌금과 투옥 가능성으로 인해 다양한 사업체와 조직이 이러한 물질의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할 수 있는 잘못된 취급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기 위해 불길에 휩싸였습니다. 요즘 귀하의 사업에 유해하고 생물학적으로 유해한 물질을 지원하는 회사가 없다면 귀하는 아마도 매우 잘못된 일을 하고 있거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불법적인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물론 녹색 덩어리 통은 영화와 TV에서 과장되어 소개되었지만 물 공급원이나 토양에 스며드는 잠재적 위험은 전혀 과장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무서운 돌연변이를 생성하는 능력은 있지만 접촉하는 모든 사람에게 광범위한 건강 문제를 생성하는 능력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유해 폐기물 처리에 대한 부실한 관리는 암부터 선천적 결함까지 모든 것과 연관되어 있었습니다. 이는 분명히 심각한 사업이며 규제 기관과 폐기물 관리 회사가 수행하는 모든 중요한 작업을 상기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가 지금 살고 있는 시대에 살고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행운이라고 흔히 말합니다. 기술은 우리가 더 행복하고 더 오래 살 수 있게 해줍니다. 미국 전역의 도시에서 우리의 전반적인 안전과 전반적인 삶의 질이 짧은 기간에 얼마나 많이 변했는지는 거의 인정되지 않습니다. 예산이 고갈되더라도 이러한 무서운 화학물질과 폐기물에 대한 안전 기준은 변하지 않습니다. 담당자들은 이 작업과 이러한 안전 표준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으며 그에 따라 담당자와 우리를 보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