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청력 손실을 겪고 있기 때문에 보청기는 보기에 좋아야 합니다.

우리가 가장 사랑받는 영화배우 중 한 명은 50년 전 인기 서부극을 촬영하던 중 실수로 귀 근처에 총이 발사되어 영구적인 청력 상실을 겪었습니다. 미국 대통령이라는 직함이 그에게 주어지는 동안 그는 한 쌍의 보청기의 도움으로 자신의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하나는 청력을 높이는 데 사용되었고 다른 하나는 소리의 균형을 맞추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수원보청기.

사고 당시 그는 청각, 말하기 또는 언어에 문제가 있는 미국 내 2,400만 명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전국 보청기 협회에 따르면 청력 손실이 있는 사람의 수는 미국에서 1980년에서 2050년 사이에 꾸준한 속도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늙어가는 시민.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보청기를 필요로 한다는 사실 때문에 제조업체는 보청기가 성공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기술이 너무 많이 발전하여 이제 보청기가 배경 소음과 실제 음성의 차이를 구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개선이 엄청났음에도 불구하고 장치는 여전히 설계자와 착용자가 원하는 만큼 발전되지 않았습니다. 문제는 사람들이 수년 동안 청력 손실을 겪었기 때문에 보청기 사용에 익숙해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환자들에 의해 가장 널리 사용되는 세 가지 뚜렷하게 다른 유형의 보청기가 있습니다. 하나는 귀 안쪽에 맞는 것, 하나는 외이도 내부에 맞는 것, 그리고 다른 하나는 귀 위에 맞는 것입니다. 가장 비싼 것은 확실히 외이도에 들어가는 모델인데, 전직 대통령이 총사령관을 맡았기 때문에 업계 사람들은 그것이 가장 인기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Better Business Bureau Council에 따르면 상담, 테스트, 피팅을 포함한 보청기 구입 비용은 평균 400~1,000달러라고 합니다. 청력 상실을 겪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이가 많지만 이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의 5분의 1은 아직 학교에 다니는 어린 아이들입니다. 이는 보청기가 필요하려면 나이가 많아야 한다는 통념이 틀렸음을 입증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보청기는 특정 악명을 갖고 있으며 종종 크고 투박한 장치로 생각되므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은 도움을 받기를 거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한 지역 보청기 전문가로서 새로운 장치를 통해 그것은 바뀌고 있는 믿음 중 하나입니다. 지적. 청력 문제는 당신이 고쳐야 하고 고칠 수 있는 문제라는 생각이 우리 문화에서 점점 더 널리 퍼지고 있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청력 상실을 겪고 있음을 나타내는 특정 징후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주의함, 말해달라고 요청하거나 무언가를 자주 반복하거나 쉽게 놀라거나 더 크게 해달라고 요청하거나 소리가 너무 크다고 말하거나 일관되지 않은 소리에 반응하는 등이 있습니다. 신체적 증상 중 일부는 현기증, 귀 감염, 언어 발달 지연, 귀에서 울리는 소리 또는 윙윙거리는 소리(이명이라고도 함), 극심한 좌절감 및 결국 금단 현상(특히 노인의 경우) 등입니다.

사람들이 청각 전문의를 만나러 가지 않는 한 가지 이유는 의사가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고 말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의사들이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고 말하려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의학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아무 것도 없기 때문에 이것은 일반적으로 오해의 경우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보청기는 사람들이 듣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년 동안 지속되어 온 문제입니다. 현재 보청기에 투자하면 법에 따라 30일 시험 기간이 제공되므로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보청기를 반환하고 전액 또는 부분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장소에서는 상담 가격을 유지하기 때문에 보청기 비용을 전액 환불받지 못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