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가 당신을 어디로 데려갈 수 있나요?

수영은 항상 나의 열정이었습니다. 남동생이 과체중이어서 일곱 살 때부터 수영을 시작했고, 엄마도 남동생이 운동을 시작하길 바라서 저와도 계약을 하셨습니다. 1년 후, 엄마는 저와 동생을 더 나은 수영 클럽에 데려가 수영 대회를 시작하기로 결정하셨습니다. 당시 저는 스포츠에 대해 별로 생각하지 않았고, 엄마가 원해서 수영만 했습니다. 수영 클럽 간의 전환이 내 인생을 완전히 바꿀 것이라는 사실은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나는 다른 학교로 이사했고, 우리 가족은 마을로 이사했으며, 공식적으로 수영 선수로서의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제주독채펜션.

나는 어렸을 때 수영을 아주 잘했습니다. 나는 수영 클럽에서 그룹 레벨 사이를 빠르게 이동했고, 11살에 시니어 팀에 합류한 가장 어린 선수였습니다. 수년에 걸쳐 저는 이스라엘 국민 대회에서 같은 연령대의 수영 대회에서 많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엘리미네이터 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그 시절은 내 수영 경력 중 가장 좋고 가장 즐거웠던 시절이었습니다. 저는 조국 이스라엘을 대표하여 많은 국제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저의 첫 번째 국제 대회는 제가 12살이었을 때 포르투갈에서 열린 Multi Nations 대회였습니다. 그 다음으로 가장 큰 대회로는 터키의 청소년 유럽 페스티벌, 폴란드의 주니어 유럽 선수권 대회, 중국의 청소년 올림픽 등이 있습니다. 수영은 나에게 세계를 여행하고 많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고등학교 마지막 2년 동안 저는 영국 플리머스에 있는 사립 기숙학교에서 살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것은 내 인생에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가장 힘든 2년이었습니다. 영국에서의 첫해에는 적응하기가 매우 어려웠고 소속감을 느끼지 못했지만 수영 성적은 좋았습니다. 영국에서의 2년차에 저는 전 세계에서 온 새로운 사람들을 만났고 그들과 연결되는 것이 훨씬 쉬웠습니다. 하지만 제 수영은 방향을 틀었습니다. 나는 단핵구증에 걸렸고 수영을 쉬어야 했습니다. 쉬고 나서 회복하는 데 1년이 걸렸고, 그때도 예전과 같은 수영 시간으로 돌아갈 수는 없었다. 나는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이스라엘로 돌아와 이스라엘 방위군에서 2년 동안 의무 복무해야 했습니다. IDF에서 나는 계속해서 연습하고 경쟁할 수 있도록 해주는 운동선수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영국에 있는 동안 그리고 모노에서 회복된 후, 나는 수영을 그만둘까 여러 번 생각했습니다. 제가 계속 나아갈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한 유일한 것은 가족, 친구, 그리고 미국 대학에서 수영을 하겠다는 꿈이었습니다. 나는 열세 살 때부터 그 꿈을 꾸었고, 2018년 군 복무를 마치고 웨스트 플로리다 대학교 수영팀에 합류하면서 마침내 현실이 되었습니다.

나에게 수영은 단순한 스포츠 그 이상이다. 훈련 캠프와 대회를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하고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수영은 내 성격을 형성했고 지금의 나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실패, 성공, 실망에 대처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그것은 수영뿐만 아니라 내 인생에서 하는 모든 일에서 경쟁력을 갖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수영이 나에게 준 가장 중요한 것은 가족, 친구, 코치, 팀 동료들을 당연한 것으로 여기지 않고 감사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결국 그것은 당신의 삶이며,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원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면 하늘은 한계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