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기물 처리통에 무엇을 넣어야 하고 무엇을 넣지 말아야 합니까?

다양한 스킵 빈 크기를 조사한 후 선택할 수 있으며 동시에 해당 사용과 관련된 이용 약관에 대해 알게 됩니다. 즉, 스킵 쓰레기통을 대여할 때 그 안에 넣을 수 있는 것과 넣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세부 정보가 제공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쓰레기와 이러한 다양한 종류의 쓰레기통에 버릴 수 있는 쓰레기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가구수거업체.

일반 가벼운 폐기물 스킵 쓰레기통에 무엇을 넣을 수 있나요?
가정용 쓰레기

여기에는 차고, 창고 및 다락방에 있는 오래되고 사용할 수 없는 파손된 품목이 포함됩니다.
녹색 정원 폐기물

“정원 쓰레기”라는 용어에는 나뭇가지, 죽은 식물, 나무와 울타리에서 잘라낸 조각, 나뭇잎, 잔디 조각과 같은 정원 잔해물이 포함됩니다.
재목

목재의 경우 오래된 데크 목재, 장작, 액자, 오래된 울타리 등 여러 가지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가구

예, 가구도 이러한 쓰레기통에 버릴 수 있으며 소파, 서류 캐비넷, 책상, 테이블, 의자, 커피 테이블 등을 포함할 수 있다는 말을 들으셨습니다.
목록에 추가할 수 있는 다른 이름으로는 전구가 없는 램프, 옷장, 매트리스, 침대 프레임, 박스 스프링, 머리판 및 침대 등이 있습니다.
백색가전

여기에는 접시, 컵, 유리잔, 옷, 신발, 수건, 시트, 커튼, 침대보 등 여러 가지 이름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궤조

금속에 관한 한 이러한 쓰레기통은 냄비, 프라이팬, 오래된 도구, 토스터 및 커피 메이커를 버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전제품

더 큰 스킵 빈에는 냉동고, 스토브, 식기 세척기,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와 같은 가전제품을 버릴 수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폐기물 처리 쓰레기통을 사용하여 판지, 플라스틱, 종이, 상자 및 책을 버릴 수도 있습니다.
일반 경량쓰레기통에 넣을 수 없는 것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쓰레기통에 버리지 말아야 할 품목 목록입니다. 이름은 –

나무 그루터기
전자제품
루핑 품목
건축 및 건축 자재
개조 및 리모델링 정크
자동차 타이어
자동차 배터리
흙이나 모래
콘크리트 또는 벽돌
타일
잔디
석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