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딩 도어를 위한 세련된 창문 처리

미닫이문을 덮을 창 처리를 찾고 있다면, 커버하려는 영역이 상당히 클 수 있기 때문에 크게 생각해야 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다른 유형보다 크고 미닫이 창문과 문에 더 적합한 특정 유형의 창 처리가 있습니다 방문손잡이.

다음은 슬라이딩 도어를 덮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입니다.

패널 글라이드(Panel Glides) – 시드니의 패널 글라이드는 현대적인 스타일과 디자인을 자랑하며 어떤 장식에도 이상적입니다. 이 패널은 트랙의 창을 가로질러 미끄러지는 여러 개의 패널로 구성되어 있으며, 완전히 열렸을 때 패널이 끝에 쌓이기 때문에 공간 절약 효과도 뛰어납니다. 패널 글라이드는 다양한 패널 너비, 색상 및 재료로 제공되며 인쇄물로 제작하여 집에 매우 현대적인 절충주의 디자인 스타일을 만들 수도 있고 정전 또는 자외선 차단 직물을 사용하여 만들 수도 있습니다. 청소 및 유지 관리가 매우 쉽고, 조명과 프라이버시 측면에서 뛰어난 수준의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천연 색조 – 요즘 집에 이미 가지고 있는 모든 장식과 잘 어울리는 천연 직조 색조가 대세입니다. 흙빛 색상과 자연스러운 외관은 집에 매우 아름다운 스타일을 만들어주며, 가혹한 햇빛으로부터 내부를 보호하고 필요한 프라이버시를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매우 기능적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색조로 옵션은 무궁무진할 수 있으며, 보다 친환경적인 솔루션을 찾는 주택 소유자에게는 이것이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셔터 – 셔터는 작은 창문용일 뿐만 아니라 크고 특대형 문이나 미닫이 문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문과 창문의 경우 가장 좋은 디자인은 패널이 서로 접히는 이중 접이식 유형이나 슬라이딩 셔터 패널입니다. 매우 실용적이고 기능적이면서 집에 우아한 모습을 제공하며 청소 및 유지 관리가 매우 쉽습니다.
허니컴 블라인드 – 허니콤 블라인드는 에너지 효율이 가장 뛰어난 창문 처리 유형 중 하나이므로 집에서 더 높은 단열 효과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다른 종류의 창문 덮개에 비해 비용이 조금 더 들 수 있지만 에너지 소비 측면에서 많은 것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블라인드에 대한 디자인 옵션은 끝이 없습니다. 집의 기존 인테리어에 맞게 다양한 색상, 프린트, 질감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심지어 암막된 패브릭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블라인드는 전동식으로 작동할 수 있어 어린이와 애완동물에게 더 쉽게 작동하고 더 큰 안전을 제공합니다.
수직 블라인드 – 수직 블라인드는 미닫이문에 적합하며 매우 경제적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재료(더 일반적인 직물)로 제작된 이 블라인드는 청소, 유지 관리 및 작동이 쉽고 빛과 프라이버시를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롤러 블라인드 – 롤러 블라인드는 선택한 직물이나 소재에 따라 집에 매우 세련되고 우아한 모습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롤러 블라인드의 가장 좋은 점은 동일한 난간 아래에 두 개 이상의 블라인드를 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창이나 문 전체를 열어 두는 대신 원할 경우 그 중 하나만 열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들 역시 전동식으로 작동되어 더욱 쉽게 작동하고 안전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