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음식 – 와서 사세요!

캄보디아 여행을 결정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하나 있다. 그것은 현지 음식과 음료를 즐기는 것입니다. 캄보디아는 열대 국가로 고급 식재료가 풍부하여 캄보디아 음식의 맛도 독특합니다 노원구 맛집.

캄보디아인들은 일반적으로 요리에 강한 신맛을 좋아하며 매콤하고 뜨거운 음식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요리할 때 일반적으로 옆에 곁들이는 고추 대신 검은 후추를 선호합니다. 톤레삽 호수가 있는 캄보디아의 자연 조건에서는 생선이 이 나라의 주요 특징적인 요리입니다. 맛을 시험해 보지 않고 캄보디아를 떠나서는 안 됩니다.

가장 유명한 캄보디아 요리는 amok입니다. 일반적으로 닭고기, 생선, 새우에 야채를 더해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생선은 코코넛 밀크와 함께 굽고 레몬그라스는 바나나 잎으로 싸여 있습니다. 아목은 때때로 속이 빈 코코넛에 밥과 함께 제공됩니다. 태국 카레와 비슷하지만 조금 덜 매콤해요. 물론, 이 맛있는 맛을 잊지 못할 것입니다.

또 다른 잘 알려진 요리는 크메르식 발효 생선 페이스트인 프라호크(prahok)로, 보통 쌀과 함께 먹습니다. 짠 페이스트는 대부분의 요리에 맛을 내는 데 사용되며 코코넛과 레몬그라스는 일반적인 카메오를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고기(보통 쇠고기 또는 돼지고기)와 고추를 섞는 튀긴 프라호크를 맛보는 것이 좋습니다. 오이, 가지 등 신선한 녹색 야채와 밥을 곁들여 딥으로 먹을 수도 있습니다. 발효식품에 대한 열렬한 신봉자라면 한 번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치 추루크(돼지 고기 또는 쇠고기를 꼬치에 꽂거나 바비큐하는 경우가 많음)와 록 락(잘게 썬 비프 스테이크)을 맛보지 않고 캄보디아를 떠나서는 안 됩니다. Sarch chrouk는 레몬그라스, 설탕, 소금을 첨가한 쇠고기 혼합물을 뜨거운 불에 굽고 파파야와 오이로 절인 샐러드와 함께 제공되는 인기 간식입니다. Lok lak은 약간 프랑스 스타일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라임 주스와 후추, 양상추, 양파로 만든 간단한 디핑 소스와 함께 제공되며 종종 칩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 두 가지 맛은 매우 인기가 높으며 거의 ​​모든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식사의 기본이 되는 수프인 솜라 마초 크마에(somlah machou khmae)를 맛보는 것도 가치가 있습니다. 파인애플과 토마토, 생선을 넣어 만든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수프인데, 여름 더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