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밸리에서 상업용 카페 가구를 구매할 때 찾아야 할 사항

요즘 카페 창업은 가장 매력적인 사업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이 어울리고, 식사하고, 술을 마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파티를 즐기고, 긴장을 풀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실리콘밸리에는 카페가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샌프란시스코 전역에 수많은 카페가 있기 때문에, 카페 사업에 있어 남다른 아이덴티티를 만드는 방법은 필수적입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실리콘 밸리에서 카페테리아에 비교할 수 없는 모습을 선사할 상업용 카페 가구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가구를 구입하는 것은 확실히 쉬운 일이 아닙니다. 숙고해야 할 필수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최고의 상업용 카페 가구를 찾으려면 샌프란시스코의 Allsteel 사무용 가구 딜러에게 물어봐야 할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귀하의 카페로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까?

사람들이 카페에 들어오면 음식과 음료의 맛뿐만 아니라 가구를 접목한 인테리어 디자인도 보게 됩니다. 이로 인해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재미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는 최고의 상업용 카페 가구로 카페를 장식하는 것이 정말 필요합니다 협재카페.

2. 내구성이 좋을까?

품질은 항상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내구성과 영속성은 품질과 함께 제공됩니다. 따라서 실리콘 밸리에서 상업용 카페 가구를 쇼핑하러 갈 때 품질을 결코 희생하지 마십시오. 이는 귀하의 가구가 귀하와 귀하의 고객에게 오랫동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가장 필요한 매너입니다.

3. 카페의 테마와 디자인을 보완해줄까요?

카페테리아의 가구는 벽화 및 기타 디자인 요소와 같은 인테리어 디자인과 아름답게 결합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카페가 여유로운 환경이라면 흙색 톤의 캐주얼하고 푹신한 소파를 선택하세요. 에스닉 스타일을 선택하려면 장인의 작품을 선택하세요. 카페가 현대적인 모습을 갖고 있다면 유리와 금속, 대담한 색상으로 만들어진 현대적인 가구를 선택하세요. 마지막으로, 트렌디하고 젊은 분위기를 정의한다면 경쾌한 디자인과 색상의 가구를 선택하세요.

4. 귀하의 카페에 비교할 수 없는 개성을 부여할 수 있습니까?

귀하의 카페는 모든 카페 사업과 차별화되도록 다른 성격을 가져야 합니다. 단순히 실리콘 밸리의 다음 카페테리아처럼 보인다면 귀하의 카페가 눈에 띄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를 확인하는 방법은 실리콘 밸리에서 상업용 카페 가구를 선택할 때 자신의 선택을 지침으로 삼는 것입니다.

5. 고객에게 최고의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할 것인가?

고객이 편안함과 환대를 느낄 수 없는 의자와 테이블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위해 카페에 가서 즐거운 휴식을 취하기 때문에 휴식에 딱 맞는 가구를 제공해야 합니다. 몸을 굽힐 필요가 없을 만큼 충분히 높은 테이블, 등받이가 있는 바 스툴, 푹신한 쿠션이 있는 소파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