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카페 우산을 선택하세요

카페의 트렌드는 확실히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었으며 오늘날 모든 주요 도시는 물론 시골 지역에도 사람들이 함께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카페가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카페 주인이라면 카페 우산이 당신의 사업을 성사시키거나 망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특별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야외에 앉아서 스낵이나 점심 품목과 함께 커피를 즐기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 위에 더 나은 그늘이 필요하므로 비즈니스에 적합한 그늘 우산을 구입하는 것은 좋은 품질의 커피 원두를 구입하는 것만큼 중요합니다 속초생선구이.

크기 – 크기는 정말 중요하며 카페 우산을 찾을 때 적어도 4~5명에게 그늘을 제공할 수 있을 만큼 큰지 확인해야 합니다. 작은 우산은 측면에서 들어오는 햇빛을 여전히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조금 어색해 보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큰 우산이 더 좋으며 고객에게 더 나은 그늘을 제공합니다.

색상 – 색상은 실제로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으므로 카페 우산 색상을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브랜드 로고 색상과 일치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사 로고가 빨간색이면 회사 색상에 더해지기 때문에 빨간색 카페 우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검정색과 같은 어두운 색조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그렇게 하면 더 많은 열이 발생하여 고객에게 피해를 주기 때문에 사람들이 떠나게 될 것입니다. 어떤 색상을 선택해야 할지 확실하지 않다면 흰색 카페 우산을 선택하고 광고 및 판촉을 위해 브랜드 로고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품질 – 당신은 이것을 깨닫지 못하지만 고객은 주변의 모든 것을 볼 수 있으므로 카페 우산의 품질도 잘 살펴봅니다. 따라서 항상 품질이 좋고 고객도 실망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목적 우산을 찾고 있다면 장마철에 유용할 수 있는 PVC 우산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고품질 카페 우산을 취급하는 딜러를 찾을 수 있는 많은 온라인 웹사이트가 있으며 거기에서 몇 가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