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하키 격투기의 확립된 전통

싸움은 대부분의 아마추어 및 프로 스포츠에서 드문 일이 아니지만, 아이스하키에서는 확립된 전통입니다. 싸움에 연루된 선수는 일반적으로 처벌을 받지만, 심판들은 하키 경기 중 싸움을 용인합니다. 유럽의 주요 리그와는 달리, 내셔널 하키 리그(National Hockey League)와 북미의 대부분의 마이너 프로 리그는 싸움을 이유로 선수를 노골적으로 퇴출시키지 않습니다 왓더퍽.

일부 선수들은 팀이 스타 선수를 보호하고, 다른 유형의 거친 플레이를 방지하고, 팀 동료들 사이에 연대감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에 스포츠에 필수적인 경기 중에 싸움을 고려합니다. 또 다른 장점은 팬들이 경기를 관람하는 이유 중 하나가 싸움이라는 점이다. 대다수의 팬들은 프로 하키 경기에서 시합을 없애는 것에 반대합니다.

2010-11 NHL 시즌에는 600회 이상의 싸움이 벌어졌습니다. 19세기부터 캐나다에서 아이스하키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이미 싸움이 경기에 통합되었습니다. 당시에는 규칙이 없었기 때문에 신체적 위협과 통제가 장려된 것으로 여겨진다. 결국 퍽 핸들러를 보호하고 필요할 때 싸우는 플레이어인 집행자의 출현이 게임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NHL은 1922년 5분의 주요 페널티를 도입하면서 전투를 규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규칙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퇴장당하는 것을 방지하고 심판에게 싸움의 구성 요소와 참가자에게 부과할 처벌을 결정하는 데 상당한 재량권을 부여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숙련되지 않은 집행자 같은 플레이어는 소규모 공격 스타 플레이어를 보호하고 싸우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팀과 계약했습니다. 하키 팀에서 그들의 “집행자” 역할은 공식적인 것은 아니지만, 그들의 주요 기능은 상대 선수가 거친 플레이를 하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하키 경기 중 싸움이 일어나는 많은 이유 중 하나는 보복을 위한 것입니다. 이는 온 아이스 사건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일 수도 있고 과거 게임의 사건이나 행동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일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두 명의 반대 집행자 사이에 싸움이 발생합니다. 때때로 집행자는 홈 관중을 게임에 끌어들이고 상대 팀에 대한 심리적 이점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게임 추진력을 구축하기 위해 싸움을 시작합니다. 집행자가 싸움에서 패할 경우 추진력이 잘못된 방향으로 흔들릴 수 있으므로 이는 위험한 전술입니다.

협박의 형태로 싸움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집행자는 숙련된 플레이어를 동요시키지 않도록 상대 플레이어를 위협하려고 합니다. 일부 집행자들은 빙판 위에 충분한 공간이 주어져 골을 넣기가 더 쉬워진다는 평판을 얻습니다. 팀은 심하게 패하고 잃을 것이 없는 경우 게임이 끝날 무렵 전투를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적인 경쟁도 싸움이 일어나는 이유입니다.

싸움이 게임의 일부임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는 특정 비공식 에티켓 규칙을 따릅니다. 집행자는 일반적으로 서로만 싸웁니다. 공정하고 깔끔하게 싸우는 것도 예절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입니다. 이러한 공정성 규칙에는 장갑, 마스크, 안면 보호대 등 상대 선수에게 부상을 입힐 수 있는 장비를 착용하지 않는 것, 상대 선수의 유니폼을 머리 위로 당기는 것이 포함됩니다. 싸우려는 두 플레이어 모두 막대기를 버려야 무기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심판과 라인맨을 공격하는 것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에티켓 규칙을 어기면 플레이어는 팀 동료와 팬의 존경심을 잃게 됩니다.

심판과 라인맨은 경기 내내 싸움을 방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페널티킥을 선언하고 난투를 깨면서 게임을 관리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라인맨은 한 플레이어가 상대보다 상당한 이점을 얻지 않는 한 자신의 안전을 위해 전투가 진행되도록 허용합니다. 플레이어가 싸움에 참여하기 위해 벤치를 떠나거나 다른 플레이어를 상대로 스케이트나 막대기를 무기로 사용하거나 게임 중에 세 가지 주요 페널티를 범하면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퇴장되고 정지됩니다.

아이스하키 싸움에 대한 비판에도 불구하고 관중들의 인정과 함께 경기 내에서의 역할은 계속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