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곤에서 요가 배우기

6,000여년 전 인도에 나타난 요가는 오랫동안 아시아 최고의 비밀 중 하나였습니다. 신체적인 실천이 전 세계에 소개된 것은 불과 지난 세기에 불과합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요가의 건강상의 이점은 여러 번 입증되었습니다. 부상 예방, 유연성 증가, 체중 감소, 스트레스 해소 등은 요가가 요가 수련자의 웰빙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지 보여주는 몇 가지 예일 뿐입니다. 이 수련은 근육과 관절에 좋을 뿐만 아니라 뇌를 스파에 데려가는 것과 같습니다. 정골의학 박사이자 위원회 인증을 받은 가정의인 나탈리 네빈스(Natalie Nevins)에 따르면 호흡 기술과 주의 깊은 움직임의 통합은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주의를 집중시키며 집중력을 날카롭게 합니다”.

양곤은 동남아시아의 현대적이고 최첨단 도시 중심지 중 하나로 빠르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전국적으로 경제가 활성화되고 외국인 투자가 유입되었습니다. 미얀마에서 가장 큰 도시는 이제 전 세계에서 온 숙련된 전문가와 디지털 유목민을 위한 지역 핫스팟이 되었습니다.

서양 문화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요가에 대한 수요도 도시로 유입되는 외국인 수와 함께 증가했습니다. 지역 주민들도 이 관행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아래는 하향견을 탈 수 있는 양곤의 오아시스 중 일부를 보여줍니다.

양곤 요가 하우스

양곤요가하우스가 처음 문을 연지 벌써 5년이 넘었습니다. 그리 오래전 일은 아닌 것 같지만 YYH는 실제로 미얀마 최대 도시에 설립된 최초의 스튜디오 중 하나입니다.

국제적으로 훈련된 11명의 강사와 함께 YYH는 모든 기술 수준에 대한 포괄적인 범위의 수업을 제공하며 초보자에게는 훌륭한 출발점이 될 뿐만 아니라 세련된 연습을 원하는 베테랑 사용자에게도 확실한 옵션입니다.

리얼 피트니스 익스프레스 – 호텔 G 양곤

도시 중심부의 쉐다곤 파고다 근처에 있는 이 호텔은 2017년에 문을 열었고 양곤 숙박 시설에서 빠르게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와 함께 Real Fitness의 대표 경기장 중 하나가 개장되었습니다.

Real Fitness Express는 Hatha, Power, Gentle을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요가 수업을 제공합니다. 양곤을 처음 방문하는 방문객은 양곤에 머무를 곳을 결정할 때 호텔 G를 고려해 볼 가치가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Hotel G Yangon의 모든 투숙객은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도대사관

인도대사관의 수업은 저렴한 가격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사내 전문 요가 강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화 5달러에 월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학급 규모는 상당히 크지만 조금 다른 점을 확인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