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컬 필링으로 흉터 없이 깨끗한 피부를 만드세요

여드름 흉터는 얼굴의 자연스러운 빛을 가릴 수 있기 때문에 소녀와 여성에게 저주입니다. 그러나 화학 박피가 문제를 해결하기 때문에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홍대피부과.

사람들이 화학적 필링을 찾는 이유는 새롭고, 완벽하고, 더 타이트하고, 더 젊어 보이는 얼굴을 선택하기 위해서입니다. 이 껍질은 여드름 흉터뿐만 아니라 주름, 고르지 못한 피부색, 얕은 흉터 및 기타 노화 징후 또는 다양한 유형의 결점을 줄이거나 없애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화학적 필링은 피부를 더 젊고, 더 깨끗하고, 더 단단하고, 더 가볍게 만드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뷰티 아이템에 비해 화학적 필링의 장점 중 하나는 다른 트리트먼트나 제품 적용 후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결과를 기다리는 것과 달리 한 번에 또는 몇 번의 세션으로 수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 절차는 성형수술 절차만큼 거대하고 침습적이며 영구적이지 않습니다. 이러한 필링은 피부의 습기 수준에 따른 기본적인 변화보다 훨씬 더 크거나 요즘 일부 미용 크림이 제공하는 것처럼 콜라겐을 강화시켜 줍니다.

껍질은 이름처럼 효과가 있습니다. 피부의 여러 층을 비워내어 신선한 세포를 발견하고 새로운 세포가 자라도록 만들기 때문입니다. 재개발된 피부는 새로운 피부이기 때문에 뽀송뽀송하고 윤기나며 촘촘한 외관을 가지며 잡티나 주름이 적습니다.

화학적 박피는 어떤 역할을 하나요?
화학적 필링은 다양한 얼굴 피부 문제를 다룰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드름과 여드름이 발생하기 쉬운 크고 보기에 좋지 않은 모공의 존재를 줄이고 오래된 여드름이나 수두 흉터, 노화 반점 또는 기타 다른 결점과 같은 표면 흉터를 줄이는 등 다양한 얼굴 피부 문제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몇몇 외과 의사는 처진 피부와 주름(예: 입가의 미간주름, 눈가의 눈가 주름)을 교정하고 고르지 못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만들기 위해 보다 강력한 화학적 박피술을 시행하기도 합니다.

화학적 필링으로 해결된 몇 가지 문제를 살펴보십시오.

좌창
블랙헤드
갈색 반점
표면 흉터
고르지 못한 톤
주름
어두운 피부와 밝은 피부를 위한 화학적 필링
필링은 시술 후 눈에 띄는 피부톤의 대비가 덜하기 때문에 피부톤이 밝은 사람에게 가장 효과적입니다. 피부색이 어두운 사람은 제품이 적절하게 연결되어 얼굴 전체에 균일한 피부톤이 되도록 정밀하게 벗겨내는 한 가볍게 벗겨내는 것이 좋습니다. 뭄바이의 이 피부 트리트먼트 는 모든 피부톤에 이상적이지만, 전문 외과의가 트리트먼트를 시행하기 전에 먼저 피부를 점검할 것입니다.

화학적 필링은 또한 뭄바이에서 여드름 흉터 치료 의 가장 좋은 형태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 껍질을 벗기면 피부에서 전암성 병변을 제거하여 피부 종양이 발생할 가능성을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