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팬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이유를 극복하세요

에어컨 팬이 작동하지 않는 가장 확실한 이유 중 일부를 살펴보십시오. 주로 전력이나 에너지원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AC 수리 Lantana는 에어컨 팬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몇 가지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LG 시스템에어컨.

회로 차단기

모르는 경우 콘덴서 장치가 에어컨 시스템에 전원을 공급하는 전압을 제공하는 회로 차단기에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회로 차단기에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반드시 에어컨 팬이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회로 차단기가 콘덴서 장치에 직접 배선되어 있기 때문에 이는 매우 분명합니다. 이러한 상황은 차단기가 제공하는 전압의 양이 에어컨에 충분하지 않아 작동을 유지하지 못하여 팬이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모터

AC 수리 Lantana가 설명하는 또 다른 명백한 문제는 모터 문제입니다. 일반적으로 모터는 먼지와 부스러기 및 기타 유형의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밀봉된 방식으로 설치되어야 하기 때문에 밀봉된 상태로 제공됩니다. 따라서 씰이 느슨해지면 씰 내부의 오일이 빠져나와 윤활 부족이 발생하여 모터가 작동할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면 팬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하기 위해 모터를 교체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습니다.

수리 및 유지 관리 문제

때로는 모터나 팬 자체의 마모로 인해 팬이 회전하지 않아 에어컨이 고장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전문가가 팬과 모터의 적절한 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도록 에어컨 팬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정기적이고 시기적절한 수리 및 유지 관리 세션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연결 해제 상자

전원 공급 장치를 조절하는 퓨즈가 포함된 콘덴서 장치 근처에 분리 상자가 있으며, 분리 상자에 장애가 있으면 AC 팬이 제대로 회전하지 않거나 전체적으로 정지될 수 있습니다. 분리 상자가 무질서한 상태가 되는 주요 원인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능이 저하되는 마모 문제이므로 팬 회전을 방해하도록 부지런히 보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