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 최고의 인도 레스토랑

다양한 종류의 요리나 고급 식사를 즐기는 미식가라면 델리는 풍성하고 맛있는 인도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델리의 고급 레스토랑 중 다수는 고급 호텔에 위치해 있지만 독립형 최신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다음은 델리의 유명한 레스토랑 중 일부 입니다 .

FIO-컨트리 키친 & 바

FIO는 호화로운 오감 ​​정원(Garden of Five Senses)에 위치한 매혹적인 장소입니다. 열정적인 셰프와 믹솔로지스트가 준비한 칵테일과 와인을 맛보며 숨막히는 현대 이탈리아 요리와 현대 인도 요리를 맛보며 별빛 아래에서 식사하세요. 델리 최고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중 하나로 선정된 FIO Country Kitchen & Bar는 여러분을 매료시킬 맛있는 맛을 선사합니다. FIO Country의 소박한 매력은 어두워진 후 불꽃 조명과 황혼의 하늘 아래에서 깨어나는 조용한 녹지 울타리 바로 옆의 고풍스러운 위치에서 비롯됩니다 정관맛집.

덤 푸크트

부하라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 것처럼 ITC Maura Sheraton에는 델리의 또 다른 유명한 고급 레스토랑인 Dum Pukht가 있습니다(의심할 여지 없이 부하라보다 Dum Pukht를 선호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 식당은 대리석, 샹들리에로 눈부시게 빛나는 장엄한 식사 경험을 제공하며, 인도의 저명한 무굴 주방에서 가장 세련된 요리 중 하나를 선보입니다. 이는 밀봉된 냄비에 낮은 불로 천천히 굽는 200년 전통의 과정입니다. 이렇게 하면 고기 자체의 육즙으로 요리할 수 있습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비건 채식인의 즐거움입니다!

르 서커스

Leela Palace New Delhi의 현대적인 이탈리아 레스토랑은 음식, 서비스 및 장식에 관한 모든 기준을 충족합니다. 이곳에서 식사하는 것은 항상 사랑스러운(비록 비싸지만) 대접이지만 인생은 단 한 번뿐이므로 샴페인을 곁들인 리조또를 주문하세요.

인도 악센트

Indian Accent는 2018년 4년 연속으로 세계 50대 베스트 레스토랑 목록에서 널리 호평을 받았습니다. 저명한 요리 전문가인 Manish Mehrotra가 현대 인도 요리를 제공하며 스타일리쉬한 장식과 현대적인 인테리어도 갖추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음식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와인과 함께 완벽하게 조리된 12가지 요리로 구성된 셰프 테이스팅 메뉴를 주문하세요.

티안

유명한 셰프 Vikramjit Roy는 아시아 요리에 대한 고급 해석을 통해 분자 요리법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지만, 정통 요리가 식사의 진정한 시작입니다. 테이블에서 직접 먹을 수 있는 미친 디저트나 태국 카레를 주문하세요.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파지 카페

Farzi Cafe는 고급 식사와 고급 요리 기술을 통해 젊은층에게 다가가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레스토랑은 라이브 음악과 정기적인 DJ와 함께 어떤 행사를 축하하거나 주말에 파티를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Jiggs Kalra의 아들인 Zorawar Kalra가 설립했기 때문에 이것이 독특한 것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실 것입니다. Farzi라는 단어는 우르두어로 가짜 또는 환상을 의미하며 이름과 관련하여 이 레스토랑은 음식으로 환상을 만들어냅니다.

이 델리의 인도 레스토랑 목록 이 여러분의 낭만적인 면을 끌어내고 맛있는 음식과 더 좋은 와인과 함께 데이트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