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인터콤으로 자전거 타기 경험을 혼자 할 수는 없습니다

한 무리의 자전거 타는 사람이 오토바이 인터콤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자전거를 타는 것은 매우 고독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라이딩을 할 ​​때마다 항상 머리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움직임을 멈추지 않고 여행에 대한 모든 결정을 함께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고속도로를 달리는 동안 자전거 타는 동료들과 대화를 나누고 싶을 것입니다. 오토바이 커버를 보관하는 캐리어에 장착된 오토바이 인터콤 시스템은 여행 중에 동료 바이커와 대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도어락.

오토바이 인터콤 시스템을 구입할 때 직면하는 유일한 문제는 시장에 수많은 오토바이 인터콤 시스템이 있으므로 구매자가 그중 하나를 선택하기가 정말 어렵다는 것입니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그 많은 것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정말 어렵습니다. 그러나 오토바이 인터콤이 어떤 환경에서도 작동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품질이 매우 좋은 것을 선택하십시오.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오토바이 인터콤 시스템을 좋아하기는커녕 싫어하게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오토바이 인터콤 시스템에 대한 사람들의 리뷰를 읽어보면 쉽게 선택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오토바이 인터콤 시스템의 수에 대해 사람들에게 알려 줍시다.

음향 오토바이 인터컴 시스템

오토바이 인터콤 시스템의 가장 기본적인 형태 중 하나는 모든 오토바이에 매우 적합한 음향 인터콤 시스템입니다. 어쿠스틱 오토바이 커버는 전자 장치와 관련된 것을 전혀 의미하지 않습니다. 목소리가 전달되는 속이 빈 튜브를 사용합니다. 이는 선박에서 사용되는 전통적인 인터콤과 완전히 같습니다. 배의 선장은 증기의 흐름을 높이거나 낮춰야 할 때마다 기관실까지 이어지는 파이프 네트워크에 소리를 지르곤 했습니다.

오토바이용 유선 인터컴 시스템

가장 선호되고 사용되는 오토바이 커버는 유선 오토바이 인터콤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라이더와 동승자를 연결하는 유선 헤드폰으로 구성되며, 두 헤드폰 모두 배터리와 전체 회로가 들어 있는 상자에 연결됩니다. 이 오토바이 커버는 사용법에 있어 매우 효율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