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해서는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한 주요 초점은 화석 연료의 연소였습니다. 이는 여전히 유효하지만 영국은 중요한 것을 놓쳤습니다. 바로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는 것입니다. 음식물 쓰레기 재활용은 자원 비효율성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폐기물은 배출이 발생하는 큰 원인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음식물 쓰레기 재활용 동북 지역은 많은 인구가 낭비적인 식습관을 갖고 있기 때문에 너무 오랫동안 간과되어 왔습니다. 다행히도 최근 연구에 따르면 우리는 더 이상 이러한 사실을 무시할 수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가구수거업체.

수년 동안 영국은 건물의 난방이나 차량의 배출가스 등 제품이 사용되는 방식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또한, 비환경 친화적인 제품의 생산도 자제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좋은 시작입니다. 그러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음식과 같은 다른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다 주의 깊게 사용하면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합니다. 식품을 포장하고 운송하는 방법도 프로세스의 낭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노스요크셔의 일부 음식물 쓰레기 수거 회사는 이를 지원하며 녹색 에너지 및 농업 자원과 같은 새로운 자원을 창출하는 데에도 도움을 줍니다.

재사용 가능한 포장을 만들고 소비자가 Tupperware와 같은 포장을 직접 가져오도록 장려함으로써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뿐만 아니라, 한 번의 화물로 더 많은 양을 운송할 수 있으므로 운송 배출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놀랍게도 일상생활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작은 변화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음식물 쓰레기 재활용과 의류, 전자제품 등의 재사용은 모두 중요한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평균적인 가족이 매년 700어치의 음식을 낭비하지만, 그것이 항상 개인에게 달려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 보고서에서는 영국이 노스요크셔에서 음식물 쓰레기를 수집하는 서비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정부가 정책을 수립해야 한다고 권고했습니다. 일부 시의회에서는 이미 음식물 쓰레기 재활용 수거를 채택했지만 이제는 법을 통해 이러한 관행이 전국화될 때입니다. 마찬가지로 과거의 에너지와 폐기물 관리에 관한 정책에 대한 국제 협약을 제시한 파리 기후 협약을 통해 우리는 이것이 기후 변화에 대응하는 중요한 요소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현재 영국 정부는 2050년까지 순 제로 배출을 달성하기 위한 목표를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북동부에서 음식물 쓰레기를 재활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전문가들이 저장 및 탄소 포집 기술에 대한 투자를 조언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언제 쓰레기통을 비워야 하는지, 어떤 것을 비워야 하는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수거 트럭의 연료를 절약합니다. 더욱이, 이러한 트럭과 기타 차량은 2030년까지 전기로 전환되어야 하며, 이는 정부의 탄소 예산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전기차 재사용과 음식물 쓰레기 재활용을 통해 북동부 지역의 혜택을 누리는 것은 눈에 띄지는 않지만 상당한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또한 기업이 오래 지속되는 제품에 대한 새로운 계획을 세울 수 있으므로 재료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면 경제에 도움이 됩니다.

불행하게도 영국은 파리 기후 협정에서 정한 목표를 달성하기에는 아직 멀었지만, 음식물 쓰레기 수거 노스 요크셔와 같은 서비스를 통해 음식물 쓰레기 문제가 해결된다면 목표는 훨씬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곧 영국이 매우 효과적인 모델을 보유한 독일과 같은 국가를 완전히 따라잡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