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예술 형태의 수여

개인의 정신과 영혼에 활력을 불어넣는 놀라운 인도 그림을 온라인으로 둘러보세요. 예술 애호가들은 인도 예술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여 열정을 키우고 다양한 유형의 그림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인도의 민속문화는 우리의 전통적인 유산과 아름다움을 묘사합니다  sns 대행사.

인도는 문화유산의 나라이다. 그것은 지난 몇 년 동안 축적된 다양한 예술 형태의 끝없는 바다와 같습니다. 인도는 걸작에 놀라운 예술적 기술과 혁신을 심어준 예술가들의 땅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인도 미술 형식을 보고 싶다면 온라인으로 인도 미술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인도 예술 문화는 논의하기에는 너무 광범위하므로 여기서는 인도 민속 예술 형식과 그 오랜 유산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수천년 동안 인도 예술 형식의 스타일, 우아함, 사랑스러움은 다른 예술과 차별화되었습니다.

유명한 인도 민속 예술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두바니 그림

마두바니 회화의 기원에 대해 말하자면, 그 시작점은 7세기 네팔의 자나크(Janak) 왕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딸 시타가 램과 결혼하는 것을 계기로 이웃 화가들에게 왕실 거주지의 그림을 벽에 그리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이 스케치는 가장 오래된 스케치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당시의 이 그림은 인도 민속 예술 형식에서 분리할 수 없는 조각입니다. 그림은 물고기, 연꽃, 깃털 달린 생물, 뱀, 대나무 숲을 의미있게 묘사한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저렴한 벽 예술 온라인은 예술 애호가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소르 그림

이 유형의 그림은 유명한 남부 인도 예술 작품입니다. 힌두교의 신과 여신을 묘사하는 전통적인 유형의 예술 작품입니다. 이 놀라운 인도 민속 예술 형태를 살펴보면 꼭 구매하고 싶게 될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공예가들은 이 걸작에 큰 매력을 느끼고 있으며 온라인으로 인도 미술품을 구입할 기회도 있습니다. 마이소르 그림은 2세기부터 7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때가 바로 아잔타의 시대였습니다. 마이소르의 그림은 여러분의 마음을 엄청난 헌신과 헌신으로 채워줄 것입니다.

칼리갓 그림

예술 애호가인 사람들은 항상 인도 예술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에 열광합니다. Kalighat 그림은 19세기 벵골에서 유래되었습니다. Kalighat 그림은 수세기에 걸쳐 매력적인 예술 형식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또한 신화 속 인물과 힌두 신의 묘사를 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