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th Kolkata를 거주지 선택으로 선택해야 하는 정당한 이유

요즘 콜카타에서 집을 구하는 것은 그리 큰 일이 아닙니다. 다양한 웹사이트를 탐색하고, 추천을 요청하고, 신문을 몇 개 읽으면 목적지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집니다. 유일한 문제는 물론 예상되는 재정적 측면입니다. 동시에, 여러분의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하는 다양한 광고가 항상 유통되고 있습니 지제역 반도체밸리 해링턴플레이스.

그러나 철저하게 조사되지 않는 것은 집의 위치입니다. 고객님의 취향에 맞게 인테리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집을 개조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바꿀 수 없는 것은 집의 외관입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구입하는 천국뿐만 아니라 주변 지역에도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일단 어떤 일을 확정하면 다시 되돌릴 수 없으며 이는 주거용 부동산을 구입할 때 더 큰 의미를 갖습니다 . 최고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해서는 집과 장소가 모두 일치해야 합니다. 따라서 주거용 프로젝트에서 위치 요소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 North Kolkata로 관심을 돌리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노스 콜카타 – 오래된 유산과 현대 개발의 결합

제국주의 시대에 깊은 뿌리를 둔 유산의 보물창고인 노스 콜카타는 장엄한 유적지와 좁은 골목길을 가로지르는 여행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콜카타의 오래된 지역으로 알려진 이 지역은 특히 수백년 된 건물로 유명합니다. 실제로 이 건물은 한때 영국과 무역 관계를 맺었던 자민다르 가문과 영향력 있는 가문의 소유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를 추억의 길로 데려가는 동안 이 지역은 수년에 걸쳐 여러 가지 발전을 겪었습니다. 아직 들어보지 못하셨다면, 이 지역은 현재 도시의 주요 상업 및 주거 중심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North Kolkata의 레이더에 포함되는 몇 곳은 Shyambazar, Phoolbagan, Ultadanga, Belgachia 등이며 여러 주거 프로젝트가 산재해 있습니다. 이제 세부 사항을 살펴보고 이 지역이 주거 지역으로서 왜 그렇게 바람직한지 살펴보겠습니다.

North Kolkata에서 주거용 부동산을 구입해야 하는 이유

연결성:

이 지역에는 인도 최대의 기차 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