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적인 iPhone은 깨지기 쉬운 화면을 가진 사용자에게 점점 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매년 Apple이 전설적인 iPhone의 새로운 모델을 출시할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현대 공학과 기술의 경이로움으로 가득 찬 놀라운 삶의 변화 장치가 될 것입니다. 이 모바일에는 Apple에서 제작한 A 시리즈 프로세서와 마더보드 세트, 모바일 카메라의 새로운 트렌드세터, 뛰어난 배터리 수명, 업데이트된 운영 체제, 비교할 수 없는 생체 인식 보안 시스템이 함께 제공됩니다. 그러나 최근 자체 개발한 Retina 디스플레이와 Super Retina 디스플레이는 내구성이 부족합니다. Super AMOLED 화면을 지원하는 4K 비디오 해상도는 한마디로 매우 취약합니다. 최신 모델과 변형의 경우 제조업체는 기존 모델 소유자에게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없습니다. 이로 인해 Southampton의 다른 서비스 센터에서 iPhone 화면 수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갤럭시북4.

이들 회사는 iPhone 소유자에게 빠르고 저렴한 화면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인 서비스 센터보다 서비스 및 교체 부품 비용이 훨씬 저렴합니다. 공인 서비스 지점에서는 고객의 우발적인 손상에 대해서도 도움을 주지 않고 수리 작업에 많은 돈을 요구하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iPhone 소유자가 수리점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지점에서는 배터리 및 기타 부품 교체도 제공합니다. 물이나 기타 액체에 의해 손상되는 고정 장치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iPad용 화면 교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모델의 출시로 인해 기존 장치 모델 사용자는 장치에 대한 적절한 교체 및 서비스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Southampton에서 iPhone 화면 수리를 제공하는 지역 대리점이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들은 4, 4S, 5, 5S, 6, 6+, 6S, 6S+, 7 및 7S와 같은 구형 iPhone 모델에 대한 화면 교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Phone 8, 8S, 8+, iPhone X 및 XS, XS Max는 최신 및 향후 모델입니다. Apple은 미래만을 바라보고 제품에 대한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기 때문에 노년층 사용자는 모바일 관련 문제가 있는 경우 이러한 지역 서비스 지점을 방문해야 합니다. 이 사람들은 더 나은 화면 보호 기능을 갖춘 훨씬 저렴한 Android 휴대폰을 찾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Android 기기에는 강화유리의 일종인 Corning Gorilla Glass가 사용됩니다. 이 강화 유리는 Apple Retina 디스플레이의 매우 향상된 뷰를 재현할 수는 없지만 내구성이 훨씬 뛰어나고 정전식 멀티 터치 시스템이 모바일 게임에 훨씬 더 좋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