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냉각 성능을 갖춘 노트북의 기본 원리

노트북에서 냉각이 왜 중요한가요?
노트북 컴퓨터의 프로세서는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너무 뜨거워지면 기술이 느려지기 시작하거나 단순히 종료됩니다. 뛰어난 냉각 장치를 갖춘 노트북은 프로세서의 원활한 작동을 유지하고 과열 문제를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갤럭시북4.

노트북을 멋지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통풍구가 뚜렷하고 프로세스 주변에 공기 흐름이 많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노트북 컴퓨터 쿨러나 외부 지지대를 사용하여 공기 흐름을 도울 수도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적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이나 창을 가까이 두십시오. 프로세서가 수행해야 하는 작업이 많을수록 프로세서의 온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최고의 냉각 기능을 갖춘 노트북의 기본 원리: 시스템을 원활하게 실행하도록 유지
다른 슬림형 선택은 Kensington의 스마트한 추구 스탠드입니다. 두께가 몇 센티미터에 불과해 휴가를 갈 때 근무용 가방에 빠르게 넣어둘 수 있습니다.

트레이 중에 실행되는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시작 시 즉시 작동하는 다른 패키지도 컴퓨터 속도를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와 같이 실제로 실행하고 싶은 일부도 있지만 의미가 없는 것도 있습니다.

노트북을 보호하고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한 추가 옵션을 원하시면 최고의 노트북 케이스 및 슬리브를 모아 놓은 항목을 꼭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당사의 평가를 통해 귀하의 노트북 컴퓨터와 귀하의 요구 사항에 가장 잘 맞는 노트북 냉각 패드를 찾으십시오.

여러 바이러스 백신 또는 맬웨어 방지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컴퓨터 프로세서에 과부하가 걸리고 많은 RAM이 사용됩니다. 보다 원활하게 작동하기 위해; 리소스가 적게 필요한 하나의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만 따르거나 가볍고 특별히 제작된 홈 Windows의 Defender 바이러스 백신만 따르십시오.

그리고 그것은 이야기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2021년 MacBook Professional은 MacBook용 포트가 재편성되어 몇 년 전의 “USB-C 또는 파산” 시나리오로 다시 전환됩니다. 이제 쇼에 연결하기 위한 HDMI 출력과 실제 카메라를 사용하는 전문가를 위한 SD 메모리 리더가 있습니다.

512 GP의 영원한 스토리지와 16GB RAM은 노트북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멀티태스킹을 수행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이제 절차에서 서포터와 조명이 동시에 필요하다면 Massive 20 RGB 노트북 쿨러의 사용 가능한 USB 포트 2개를 박탈당해야 합니다.

BestReviews는 많은 소비자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안하기 위해 제품을 탐색, 검사 및 테스트하는 데 수천 시간을 소비합니다. 우리는 가진 돈으로 모든 상품을 구입하며, 제조업체로부터 무료로 상품을 받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리에 뜨거운 노트북이 있으면 참을 수 없다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반면에 시중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냉각 패드 표준을 사용하면 무릎에 놓고 사용할 수 있고 공기 흐름을 제한하지 않는 패드를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