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고 문 스프링 및 수리 정보

요즘 제조되는 차고 문은 고도의 기술 구성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부동산 소유자는 적절한 방식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차고문 메커니즘의 몇 가지 기본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차고문 스프링은 차고문 작동에서 중요한 기능, 즉 문을 작동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저장하는 역할을 합니다. 차고 문은 실제로 매우 크고 무겁기 때문에 차고 스프링은 상당히 큰 크기로 제공됩니다. 도어가 닫히기 시작하면 수평 트랙에서 점점 더 많은 무게가 떨어져 나가고 이로 인해 확장 스프링에 장력이 가중됩니다 스텐방문손잡이.

차고 문에서 발견되는 두 종류의 스프링은 확장 스프링과 토션 스프링입니다. 일반적인 차고문에는 두 개의 확장 스프링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나는 문의 양쪽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그는 스프링이 수평 트랙과 평행하게 움직입니다. 이들 각각은 독립적으로 도어의 반대쪽 끝에 장력을 제공합니다. 때때로 문을 작동하는 동안 차고문의 한쪽이 다른 쪽보다 뒤처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발견되면 스프링 시스템의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도어의 크기와 무게에 따라 토션 스프링의 개수는 도어당 1~4개로 다양할 수 있습니다. 토션 스프링은 도어 개구부 바로 위의 도어 길이에 걸쳐 있는 금속 샤프트 위에 고정됩니다. 각 토션 스프링에 의해 가해지는 힘은 토션 샤프트 전체에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차고 문 스프링은 언제든지 파손되어 인명과 재산에 잠재적인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협은 안전 연장 와이어 없이 설치된 연장 스프링에서 잠재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이나 스프링이 파손되면 스프링이 폭발하여 부러질 수 있습니다. 거대한 크기의 강철 고무 밴드를 끼우거나 안전 케이블을 추가하면 이러한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토션 스프링의 대부분 부품은 고장이 나도 샤프트에 유지되기 때문에 부동산 소유자가 필요한 지식, 훈련 및 정교한 도구 없이 스프링을 다루려고 할 때 실제 위험이 발생합니다. 그러한 행위의 결과는 생명을 위협할 수도 있습니다. 이 스프링은 도구를 놓치거나 도구가 부러지는 순간에 방출될 수 있는 엄청난 양의 에너지를 저장합니다. 올바르게 설치하면 차고문의 고장을 제어하거나 억제할 수 있습니다.

차고문에는 특정 수명이 있습니다. 그들은 금속 피로에 굴복하고 상당한 사용 후에 실패합니다. 일반적으로 업계 표준에 따르면 스프링의 수명 주기는 약 10,000주기입니다. 그러나 수명주기가 더 긴 스프링을 설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차고 스프링이 언제 파손될지 예측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가장 녹슨 스프링이라도 수년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그것들을 적절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