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가구를 살 때 고려해야 할 사항

좋아하는 커피숍에 가서 뜨거운 커피 한 잔과 맛있는 간식으로 휴식을 취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카페가 제공하는 차분한 분위기 덕분에 모든 종류의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연남동카페.

카페는 친구들이 스트레스 없는 분위기에서 잡담을 나눌 수 있는 훌륭한 만남의 장소입니다. 속도는 빠르지만 카페 환경에서는 결코 서두르지 않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사무실보다 훨씬 더 편안한 분위기 때문에 비공식적인 비즈니스 미팅을 선택합니다.

카페를 열기로 결정했다면 막대한 투자가 되겠지만 그 보상은 금전적인 것 이상입니다. 환대에 대한 열정과 일반적으로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가진 사람들은 종종 매우 성공적입니다. 그러나 잘 운영되는 카페는 건전하고 효율적인 관리에 의존합니다. 하지만 열정과 탄탄한 경영은 차치하고라도 카페의 성패는 첫 손님을 맞이하기 한참 전의 준비에 달려 있는 경우가 많다.
카페도 기초가 필요한 건 여느 업소와 다르지 않다. 재정, 카페 리모델링, 직원, 영업 시간 등 계획한 모든 것이 명확하게 정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것은 모두 결정되어야합니다.

이러한 기본 사항이 설정되면 카페 가구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식당에서 사용하는 가구에 따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문을 열고 얼마나 오래 머물게 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카페 가구를 구입할 때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고려해야 할 간단한 목록이 있습니다.

1. 고품질. 그것은 정말 사실입니다 –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얻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로부터 가구를 구입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품목을 교체하지 않도록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값싼 의자가 고객 아래에서 떨어진 후 고객이 바닥에서 커피를 홀짝이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2. 뛰어난 스타일링과 매력. 구매한 의자나 소파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카페에서 시간과 돈을 쓰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고객이 처음 방문했을 때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면 재방문할 뿐만 아니라 친구들에게도 이 소식을 전할 것입니다!

3. 카페 테마와 잘 어울리나요? 가구를 선택할 때 색상 팔레트를 염두에 두십시오. 벽뿐만 아니라 벽에 있는 지문과 바닥 덮개 및 가끔 사용하고 싶은 부분도 있습니다.

4. 편안함. 그래서 의자는 앉기 편해 보이지만 정말 그럴까요? 고객이 앉을 모든 것을 테스트하십시오… 그리고 5분 동안만은 아닙니다. 앉아서 스트레칭하십시오. 다른 자세로 최소 10분 동안 앉아 있습니다.

5. 내구성. 보기 좋고 편안한 가구를 구입하기 위해 시간과 돈을 들이고 있다면, 가구가 오래 가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가구의 약점, 가구 만드는 방법 및 청소가 얼마나 쉬운지 살펴보십시오.

6. 경제성. 이것은 현실적으로 귀결됩니다. 물품의 비용뿐만 아니라 보관 기간, 교체 빈도, 세척 용이성 등도 고려해야 합니다.

시간을 내어 카페 가구를 조사하면 성공적인 카페 운영을 위한 올바른 길을 가고 있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