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레스토랑 – 요리의 필수품

일반적으로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요리마다 다양한 재료를 풍부하게 사용하는 데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 단순함은 애피타이저, 앙트레, 디저트의 초점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얼마나 많이 사용하느냐가 아니라 작업할 재료의 품질입니다. 여러 요리에서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산본역맛집.

올리브유

올리브 오일이 없으면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테이블로 가져오는 데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육류, 생선, 가금류 요리의 베이스로 대부분의 메인 코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질감, 맛 또는 모양을 변경하기 위해 소스에 첨가됩니다. 일부 레스토랑에는 고객이 식사가 진행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빵을 찍어 먹을 수 있도록 테이블에 올리브 오일이 놓여 있습니다.

올리브 오일은 페스토에도 사용됩니다. 바질, 견과류, 때로는 치즈를 섞은 페스토는 파스타에 사용하거나 빵에 바르거나 샐러드 드레싱에 추가하여 약간의 풍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레스토랑에서 많은 다재다능함을 가지고 있으며 이 항목을 선택한 적이 없다면 다음에 방문할 때 페스토가 포함된 항목에 대한 메뉴를 스캔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토마토

대부분의 사람들은 토마토를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찾을 수 있는 요리와 자동으로 연관시킵니다. 요리로 잘 알려진 스파게티와 라자냐는 소스에 토마토를 포함하고 때로는 접시에 더 단단한 형태로 들어 있습니다. 매실 토마토는 종종 ​​최고의 토마토 소스를 만든다고 하지만 소스에 들어가는 재료에 관해서는 각 요리사가 선호하는 것이 종종 있습니다.

파스타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일반적으로 파스타를 주문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객들이 종종 다른 이름과 그들이 대표하는 파스타로 인해 혼란스러워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스파게티, 링귀니, 심지어 펜네 파스타에 대해 들어봤지만 요리에 자주 등장하는 몇 가지 다른 파스타가 있습니다. 그들은 fusilli, tortellini 및 ravioli와 같은 것을 포함합니다. 혼란스럽다면 서버에게 요리의 특정 재료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고객이 파스타 종류를 바꾸려고 선택해도 여전히 잘 작동하는 몇 가지 요리가 있습니다.

고기와 야채

이탈리안 레스토랑에는 고기, 야채, 파스타의 끝없는 조합이 있습니다. 닭고기, 돼지고기 및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이 자주 사용됩니다. 토마토 외에도 애호박, 가지, 아티초크가 자주 등장합니다. 메뉴가 처음에 약간 혼란스러워 보인다면 어떤 종류의 고기와 야채를 좋아하는지 직원에게 알려주십시오. 거기에서 그 또는 그녀는 특정 재료를 포함하는 몇 가지 요리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