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터링 장비 –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고급 음식 준비 장비는 성공적인 케이터링 비즈니스에 필수적입니다. 이 중요한 요소를 제거하면 재앙으로 향하게 됩니다. 상업용 케이터링 도구의 전체 세트에는 냉장 장치, 오븐, 냄비 및 프라이팬, 그릇, 식기류, 유리 제품 및 은 제품이 포함됩니다 제주카페추천.

선택한 장비는 음식을 준비하고 요리하는 데 중요할 뿐만 아니라 주방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에도 중요합니다. 식당에서의 경험을 평가할 때 고객이 의식하는 한 가지는 주문에서 주문을 받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따라서 고객이 계속해서 다시 방문하고 비즈니스가 계속 성장하려면 식당에 양질의 상업용 케이터링 장비가 있어야 합니다.
번창하기 위해 이러한 유형의 장비에 의존하는 많은 비즈니스가 있습니다. 제과점, 카페, 레스토랑, 모바일 케이터링 및 학교는 범주에 속하는 몇 가지에 불과합니다.

상업용 주방은 가능한 최대의 효율성과 안전성을 제공하도록 계획됩니다. 결과적으로 일반적으로 음식과 노동력 낭비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장비의 레이아웃과 위치를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므로 숙련된 건축가 또는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아 상업 등급 주방을 설계합니다. 주방 디자인이 비즈니스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은 엄청납니다. 진정으로 성공을 이루거나 깨뜨릴 수 있습니다.

케이터링 장비를 선택할 때 매우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시작하기 좋은 곳은 인터넷입니다. 장비에서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얼마를 지불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온라인을 살펴보십시오. 당신과 같은 배에 있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공정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블로그와 포럼을 찾아보세요. 다음으로, 공급업체를 돌아다니며 귀하의 요구 사항을 논의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그들과 만나기 전에 수행한 모든 조사를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귀하가 만나는 모든 공급업체가 잘 알려진 브랜드만 보유하고 있으며 건전한 보증 및 서비스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구매할 장비의 범위를 결정한 후에는 동일한 공급자로부터 최대한 많은 장비를 구입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가격과 보증에 대해 협상할 때 훨씬 더 큰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장비를 사용할 수 있는지, 장비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어떤 가격을 지불해야 하는지, 필요한 판매 후 지원이 무엇인지 조사하는 데 시간을 들이면 훌륭한 투자를 준비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