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대도시 – 카트만두의 카페 문화

카페 문화는 네팔에 새로운 것입니다. 옛날 옛적에 카트만두에서 좋은 커피(또는 일반적으로 커피)를 찾을 수 없었고 뜨거운 음료의 구원은 커브 사이드 찻집에 앉아 작은 잔으로 뜨거운 네팔 차를 홀짝이는 것을 통해 왔습니다. 잔 위에서 껍질과 여분의 계피를 따는 것은 인생이 지나가는 것을 보고 맛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현지인을 알아가는 놀라운 방법이지만 때때로 여행자는 서양의 손길과 좋은 커피를 필요로 합니다. . 우리 서부 사람들에게 커피는 정말로 세상을 돌아가게 합니다 제주카페추천.

카트만두의 카페 문화는 지난 3년 동안 비약적으로 발전했으며 올해는 Wi-Fi 인터넷, 유기농, 갓 빻은 커피, 이국적인 카트만두의 서부 스타일을 자랑하는 고급 카페에서 붐을 일으켰습니다. 여름의 태양을 피하거나 흐릿한 장마철에 온라인에 접속하고 친구들과 연락하고 세계 최고의 커피를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카페 쿨디(Cafe Kuldi) – 훌륭한 현대적 분위기, 삐걱거리는 깨끗한 인테리어, 매우 친절한 직원 덕분에 쿨디는 카트만두의 카페 현장에 새로 추가된 인기 있는 곳입니다. Kuldi의 가장 좋은 점은 다른 카페처럼 세금과 봉사료를 추가로 부과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장소가 노트북으로 가득 차 있고 키보드를 두드리는 소리나 열광적인 Skype 대화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커피, 아이스 음료, 스무드, 쉐이크 등의 음료 목록이 인상적이며 매우 맛있지만 분위기는 친구들과의 편안한 모임을 위해 너무 사무실 같은 분위기입니다. 이곳의 와플은 인기 메뉴이며 가장 크림 같은 아이스크림 덩어리와 함께 제공되며 고속 Wi-Fi는 무료입니다.

ORZ2K – 레스토랑 전체가 편안한 플랫폼에 쿠션이 있는 좌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커피보다 음식이 더 중요합니다. 쌀 이외의 다른 것에 대한 식욕을 만족시키기 위해 놀라운 이스라엘 및 중동 음식 선택. ORZ2K는 타멜에서 가장 인기 있는 Wi-Fi 및 휴식 장소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차, 커피 또는 신선한 살사, 후무스, 맛있는 난 빵 한 접시와 함께 오후를 보내며 이 히피 같은 분위기에서 이곳 주변을 자유롭게 거닐고 있습니다. 벽은 밝은 벽화로 장식되어 있고 가정적인 러그와 쿠션은 정말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충분한 창문을 통해 자연 채광과 신선한 공기가 들어옵니다. ORZ2K는 친구를 만나거나 휴식을 취하거나 받은 편지함에서 전 세계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자바 – 카트만두에서 가장 좋고 가장 저렴한 곳이자 최초의 카페 시설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 그들은 미국식 음식과 커피를 제공합니다. 커피는 선택의 폭이 넓고 케이크는 이 세상이 아닙니다! 그들이 아침 식사로 제공하는 바삭바삭한 베이컨은 말할 것도 없고 Java는 카트만두에서 대부분의 베이커리에서 찾을 수 있는 도우 모조품이 아닌 정통 색다른 크루아상을 제공하는 극소수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Java의 레이아웃은 매우 편안한 소파, 한적한 틈새 및 분주한 왕의 길을 내려다보는 다소 소음이 있는 경우에도 공기가 잘 통하는 발코니가 있는 넓고 친근한 분위기입니다.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려면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더 팩토리(The Factory) – 더 팩토리(The Factory)로 가는 계단을 올라가면 뉴욕, 파리 또는 다른 서부 대도시에서 가장 펑키한 바 중 한 곳에 들어간 것 같습니다. 200만 루피가 새로운 시대와 다소 창의적인 기능을 갖춘 공간과 같은 이 창고를 맞추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광택이 나는 콘서트 바닥, 로프 커튼, 깡통으로 만든 벽이 모두 합쳐져 “울트라 펑크” 환경을 연출합니다. 아연도금 철판과 붉은 나무 막대가 레스토랑 뒤쪽을 따라 뻗어 있고 웨이터들은 모두 공장 펑키한 점프수트를 입고 있습니다(우리는 그들이 공장보다 장난감 소년처럼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한적한 개인 파티를 위해 긴 쿠션 베이가 측면에서 벗겨집니다. 메뉴는 비싸지 만 음식은 최고 수준이며 커피는 훌륭하고 와인리스트는 인상적입니다. Wi-Fi는 빠르고 무료이며 항상 흥미로운 라이브 음악이나 잼 세션이 진행됩니다. The Factory는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있을 수 있는 매우 힙한 장소입니다.

뉴올리언스 – 카트만두의 오리지널 모던 스타일 카페 중 하나입니다. New Orleans는 넓은 안뜰과 개방된 퍼걸러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인터넷은 무료이고 음식은 훌륭하며 카트만두에서 진정한 햄버거를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뉴올리언스에는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와 커피가 있습니다. 뜨거운 브라우니는 말할 것도 없고 아이스크림과 함께 제공되며 좋은 브라우니처럼 입안에 달라붙습니다! 일요일에는 종종 정원에서 진행되는 재즈 잼 세션을 볼 수 있습니다. 뉴올리언스는 전직 외국인과 현지인이 즐겨 찾는 곳으로 카트만두에서 Wi-Fi를 처음으로 사용한 카페/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히말라야 자바 – 이 훌륭한 시설은 이제 운영 2년차입니다. 장식은 환영하고 편안하며, 이 장소는 외진 위치로 인해 다른 카페보다 덜 바쁜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직원들은 실제로 대화할 시간이 있습니다. 벽은 지역 예술가들의 훌륭한 현대 추상 미술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책과 잡지 갤러리가 있으며 발코니 전망은 Thamel의 원래 위엄 있는 집 중 하나로 이어지는 조용한 안뜰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가격은 조금 높지만 인터넷이 무료이고 커피가 센세이셔널하다. 이곳의 카푸치노는 아마도 마을에서 최고일 것입니다. 그리고 땅콩 버터 브라우니는 단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따라서 귀하와 귀하의 노트북이 카트만두에서 훌륭한 커피와 약간의 Wi-Fi를 찾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면 위의 제안이 이상적입니다. 요즘에는 잘 차려입은 젊은 현지 카트만두 유피들이 카페 현장에도 몰려들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장소를 혼자만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지는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