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러버를 선택하는 올바른 전략

프로 탁구 선수만이 경기에서 러버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올바른 선택은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잘못된 러버를 선택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무리 잘 플레이해도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승리를 거두려면 올바른 러버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올바른 결정을 내리려면 몇 가지 핵심 기술과 법률을 고려해야 합니다. 다음은 귀하가 가장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자신있게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관련 사항입니다 탁구라켓.

고무의 두께

당신이 공격적인 플레이어이고 빠른 파워 게임에 익숙하다면 더 두꺼운 고무를 선호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라운드 플레이어는 플레이하려는 게임 종류에 따라 1.9mm에서 1.5mm 사이의 두께를 선호합니다.

롱 핍 탁구 러버는 가장 얇은 러버입니다. 고무의 두께는 타격 후 공의 스핀과 속도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더 두껍고 스폰지가 많은 고무 시트는 더 많은 스핀을 생성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ITTF 규정에 따라 스펀지와 탑 러버 시트의 합 두께는 4mm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고무의 경도

스펀지의 정도가 경도를 말해줍니다. 숫자가 낮을수록 스펀지는 부드러워지고, 숫자가 단단할수록 스펀지는 단단해집니다. 대부분의 탁구 러버는 경도가 25~45 사이입니다.

부드러운 고무는 낮은 스핀에서 더 빠른 속도를 제공하고, 더 단단한 고무는 높은 스핀에서 더 큰 스핀을 제공합니다. 초보자는 게임을 이해하기 위해 더 낮은 숫자로 가야 합니다.

안티 스핀 탁구 고무

이런 종류의 고무는 샷 후에 스핀이 발생하지 않도록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자동으로 플랫 샷이 생성된다는 대중적인 믿음과는 달리, 고무는 공의 회전을 반대로 만들어 결과적으로 샷이 플랫하게 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상단 시트는 일반적으로 일반 고무 시트보다 얇고 단단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빠른 루프와 드라이브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고 플레이어가 변화된 속도로 상대를 압도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현대적인 수비수’ 플레이어가 되기 시작한 조합 배트 플레이어와 플레이어가 사용합니다.

두 가지 색상 규칙

플레이어가 상대 러버의 측면을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1986년 7월 1일부터 2색 러버 규칙이 도입되었습니다.

귀하의 게임에 가장 적합한 고무를 선택하려면 항상 이러한 기술적인 사항을 염두에 두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