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주름없는 피부를 위한 화학적 필링

사람들이 화학적 필링(경우에 따라 켐 필 또는 더마 필이라고도 함)을 찾는 이유는 깨끗하고 산뜻하며 더 탄탄한 피부와 더 젊어 보이는 얼굴을 얻기 위해서입니다. 화학적 필링은 주름, 잔주름, 여드름 흉터, 고르지 못한 피부톤, 검버섯, 기타 유형의 흉터 및 잡티를 줄이거나 없애는 데 강력할 수 있습니다 대구여드름.

화학적 필링으로 얻을 수 있는 즉각적인 이점과 피부 개선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당신의 죄는 다음과 같이 될 것입니다:

거룻배
더 타이트하게
더 명확하게
더 젊은
티 없는
시중에 판매되는 미용 제품에 비해 케미컬 필링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미용 제품 사용 후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결과를 간절히 기다리지 않고 한 번에 앉거나 두 번 세션으로 수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이 방법은 일부 성형수술 절차처럼 침습적이고 과감하며 영구적이지 않습니다. 화학적 필링은 단순히 피부 수분 수준을 조정하는 것 이상이며, 시중에 판매되는 일부 크림처럼 콜라겐 공급을 보장하지도 않습니다.

이 치료법은 말 그대로 효과가 있습니다. 실제로 피부층을 제거하여 숨겨진 세포를 발견하고 새로운 세포가 발생하게 합니다. 재개발된 피부는 새로운 피부이기 때문에 빛나고 산뜻하며 더 촘촘하고 더 젊고 촘촘한 외관을 가지며 주름이나 잔주름이 적습니다.

어둡고 밝은 피부톤을 위한 화학적 필링

이 트리트먼트는 트리트먼트가 완료된 후 눈에 띄는 차이가 나타날 확률이 최소화되므로 피부색이 조금 더 밝은 사람들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피부색이 어두운 사람은 순한 화학 필링을 선택하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필링은 러크나우의 전문 피부과 전문의 가 수행하여 화학 물질이 고르게 도포되어 얼굴 전체에 균일한 피부 톤이 되도록 보장합니다.

딥 필링 후에는 피부가 정상적으로 태닝될 수 없으며 새로운 톤이 목선의 이전 톤과 잘 섞이도록 특별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피부색이 어두운 사람들은 딥 필링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대부분 치료한 신체 부위와 치료하지 않은 신체 부위의 톤을 일치시키는 데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화학적 필링으로 치료할 수 있는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름
좌창
블랙헤드
고르지 못한 톤
갈색 반점
표면 흉터
화학 껍질이 피부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나요?

화학적 필링 피부 치료는 광범위한 얼굴 피부 문제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드름과 블랙헤드가 생기기 쉬운 크고 보기 흉한 모공의 존재를 최소화하고, 오래된 여드름이나 수두 흉터, 검버섯 또는 검버섯과 같은 표면 흉터를 줄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흠집. Lucknow의 Stronger Chemical 껍질 피부 처리는 처진 피부와 주름(예: 눈 주위의 잔주름, 입가의 미간주름)을 조이고 고르지 못한 피부톤을 고르게 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