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남성 가죽 자켓 – 남성 디자이너 의류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

가죽자켓은 여성과 남성이 무릎에 무리가 없도록 끊임없이 준비해 왔으며, 내구성이 뛰어나고 스타일리시하며 표준적인 패션 복장이기도 합니다. 바람이 부는 날씨나 극심한 더위, 특히 바이커로부터 보호하고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가죽 재킷은 다양한 색상, 핏 및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수정하기로 선택한 경우 선택은 귀하의 것입니다.

가죽 재킷을 구매할 때 트렌치 코트, 전체 길이 재킷, 시크한 힙 길이 재킷, 3/4 길이 재킷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다양한 액세서리와 다양한 스타일을 보완하는 변형이 있습니다. , 봄버 재킷, 바이커 재킷, 밀리터리 스타일, 고스메탈 또는 비행가 룩 등이 있습니다 벨트가죽교체.

특징을 정의하자면, 전체 길이 남성용 가죽 재킷의 가장 낮은 가장자리는 절반 길이와 허벅지 엉덩이 사이 어딘가에 해당합니다. 3/4 길이 재킷은 무릎 바로 위에 떨어지며 트렌치 코트는 몸 전체를 덮고 가장자리는 발목 바로 위에 위치합니다. 방어복으로 사용할 때 정확하게 단열된 재킷은 진눈깨비, 비 또는 찬 바람에서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봄버 재킷(Bomber Jacket) 이고 바이커 재킷(Biker Jacket)이 그 뒤를 따릅니다. 봄버 재킷은 스퀘어 룩을 따르며 힙 기장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모피로 보호되고 전면에 2개의 넓은 포켓이 있는 재킷에는 소맷단과 신축성 있는 허리가 있으며, 종종 듀얼 브레스트 처리되고 모피 안감이 라벨에서 재킷 전면까지 펼쳐져 있습니다.

요즘은 가죽옷보다 가죽 블레이저가 더 많이 유행하고 있어요. 여성, 남성 모두가 사용하는 레더 블레이저는 전문 코트는 아니지만 비즈니스 및 캐주얼 파티복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그들은 고급스러운 바와 클럽에서 무한한 시크함을 표현합니다.

대부분의 가죽 자켓에는 단추나 지퍼가 있기 때문에 우아함에 있어 공통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때때로 남성용 재킷에는 착용자가 특히 오토바이를 탈 때 재킷을 허리에 고정할 수 있도록 벨트 덮개가 함께 제공됩니다. 때로는 가죽 의류에 보온 및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가 함께 제공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죽 자켓의 기본 색상은 브라운과 브라운이지만, 우아함의 변주로 다크 그레이, 레드 가죽 자켓도 유행하고 있습니다. 경사면에서는 빨간 재킷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는 브라운이나 블랙 색상이 누구에게나 가장 잘 어울립니다.

남성 디자이너 의류 라인과 남성 가죽 재킷을 판매하는 최고의 온라인 상점을 찾고 계시다면 American Jacket Store보다 더 나은 선택은 없습니다. 이 매장은 귀하가 찾고 있는 모든 종류의 트렌디하고 디자이너 남성용 가죽 재킷을 전문적으로 취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