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경제 분야에서 영부인의 영향력

최근 타임지는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 명단을 발표했는데, 영부인 펑리위안(Peng Liyuan), 미셸 오바마(Michelle Obama), 케이트(Kate) 공주가 아이콘 클래스 목록에 포함됐다.

영부인이 국산 브랜드 코트를 입기 때문에 섬유와 의류 재고가 늘고 있다. 그녀가 쇠구슬이 박힌 진주 귀걸이를 착용하자 중국인들은 곧바로 국산품에 대한 자부심을 느꼈다. 언론은 그녀가 국산품에 총을 맞았다고 말했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까? 이제 펑리위안(Peng Liyuan)과 미셸 오바마(Michelle Obama)를 자세히 소개하여 그들의 드레스업이 패션계와 경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패션소품.

펑리위안(Peng Liyuan)은 중국의 유명한 소프라노 가수이다. 그녀는 인민해방군 최연소 민간 장군이자 제8, 9, 10대 CPPCC 회원이자 ACWF 집행위원회입니다. 사람들은 이러한 자랑스러운 직함과 역할을 알고 있지만, 며칠 전 또 다른 미스터리한 정체가 우리에게 알려졌습니다. 바로 중화인민공화국의 영부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중국의 어머니라고 부릅니다. 이제부터 그녀는 역사무대에서 영부인 역할을 하게 된다. 성숙하고 우아한 성격으로 새로운 역할을 아주 잘 소화하고 있다.

러시아 신문은 “펑리위안이 영부인에게 새로운 정의를 내렸다”고 논평했다. 일본 언론은 펑리위안의 도착 당시 일거수일투족을 포착해 그녀의 외교 능력이 일본 영부인을 훨씬 능가한다고 생각했다. 또한 뉴욕타임스는 역대 중국 영부인들이 지켜온 상대적으로 모호한 전통을 깨뜨릴 것이라고 전했다.

2013년 3월 22일 중국 주석이 처음으로 러시아를 방문했을 때 펑리위안 여사의 등장이 호평을 받았다. 그녀의 심플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드레스업은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녀가 입은 옷은 모두 국내 독립 브랜드 제품인 것으로 확인됐다. 이는 의심할 바 없이 국가 브랜드가 중국에서 더 강해질 기회가 있다는 강력한 신호를 외부 세계에 보낼 것입니다. 패셔너블한 내셔널 브랜드와의 외교는 새로운 붐을 일으킬 것이다.

미국의 영부인 미셸 오바마는 자신이 착용한 제이슨 우(Jason Wu)라는 브랜드에 27억 달러를 벌어들이며 미국 패션 산업의 막후에서 가장 강력한 부스터가 되었습니다.

2010년 12월 19일 홍콩 원웨이포에 따르면 영부인은 중고 검은색 드레스를 입고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석했다. 그녀는 영부인으로서 대중 앞에서 중고 옷을 입는 최초의 사람이 될 것입니다. 이는 패션계에 큰 파장을 일으켰다. 드레스 가격은 2500달러 정도이며 중고품 가게에서 구입합니다. 가게 주인은 Michelle이 다른 드레스도 주문했고 나중에 입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가끔 미셸의 옷차림과 취향이 논란을 불러일으키기도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전히 보그 매거진이 선정한 가장 잘 차려입은 여성 중 한 명입니다.

아마도 미셸은 자신의 옷차림이 대통령이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세운 계획보다 낫다고 기대할 수 없을 것이다. 미셸이 착용한 29개 브랜드를 살펴보면 해당 브랜드가 붐을 이루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녀가 Azzedine Ala a라는 브랜드 스커트를 입으면서 이 회사의 시장 가치는 11억 달러 증가했습니다. Harvard Business Review는 Michelle Effect라는 기사를 게재하면서 그녀가 가져온 경제적 가치가 30억 달러가 넘는다고 평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