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의 독신 파티 옵션

결혼은 모든 사람의 삶에 있어 필수적인 단계이며, 독신 생활의 마지막 날은 며칠 뒤에 결혼을 앞둔 모든 사람에게 스트레스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독신 생활의 마지막 날을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해 처녀 파티가 열립니다. 전통적으로 처녀파티는 예비신부의 친구들이 기획했지만, 요즘은 예비 신랑도 친구들과 함께 처녀파티를 연다. 보통 사람들은 결혼 준비로 인한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결혼 전에 여행을 떠난다. 다음은 시카고에 있거나 처녀 파티를 위해 시카고를 여행하는 경우 처녀 파티에서 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입니다 안산파티룸.

Chicago Distilling Company: Chicago Distilling Company는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칵테일 수업을 운영합니다. 아시다시피 칵테일은 두세 잔을 섞은 것일 뿐이지만, 각 음료의 적정 수분 함량을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이 수업은 칵테일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자신의 성격을 표현하는 칵테일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겨울 스포츠 : 스케이트, 스케이트보드와 같은 겨울 스포츠는 겨울 데이트 옵션으로 이상적입니다. 손을 잡고 스케이트를 탈 수 있는 스케이트장이 많은데, 그 모습이 영화의 한 장면 못지않다. 광활한 눈 언덕 위에서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서핑을 할 수 있는 곳은 많습니다. 또한, 가짜 눈과 가짜 차가운 분위기를 조성하여 일년 내내 겨울을 즐길 수 있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와인 이글루: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시카고 강 옆에는 온도 조절이 가능한 이글루 또는 돔(어떤 이름으로 부르든)이 있습니다. 이 이글루는 도시의 와이너리입니다. 약간의 따뜻함과 함께 겨울을 느낄 수 있으며, 데이트 상대와 함께 맛있는 음식과 와인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커플들 사이에서 유명한 곳이라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꼭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이 좋다.

푸드 투어: 시카고는 단기 생활의 도시입니다. 따라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식을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상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미식가이거나 당신의 팀이 미식가들로 가득 차 있다면, 음식 투어를 시도해야 합니다. 그리고 여행 가이드에게 처녀파티 이야기를 하면 푸드 투어를 추천해 주기도 합니다. 그들은 재미있고 흥미로운 사실을 담고 있는 식품점을 안내해 줄 것입니다.

파스타 만들기 수업: 독신 파티에서의 요리 수업은 전혀 나쁜 생각이 아닙니다.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를 만드는 법을 배우고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처녀 파티에서 돌아올 때 배운 내용을 파트너에게 요리하도록 가르칠 수도 있습니다. 이 요리 수업은 파스타 요리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알고 싶은 것, 먹고 싶은 것, 마시고 싶은 것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