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 있는 욕실 개조 프로젝트를 위한 나만의 체크리스트 준비

사랑하는 소유의 욕실도 다른 공간과 마찬가지로 많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합니다. 이는 집의 작은 부분에만 적용될 수 있지만 집의 외관에는 큰 영향을 미칩니다. 욕실 개조에는 항상 새로운 욕실 세면대 또는 기타 옵션이 포함됩니다. 개조는 큰 프로젝트가 될 수 있으며 집의 다른 부분을 개조하는 것보다 상당한 비용이 필요합니다. 화장실을 개조할 준비가 되었다면 투자하기 전에 먼저 비용을 계획하고 예산을 계획해야 합니다 도무스손잡이.

왜 이 프로젝트는 비용이 많이 드는가?

욕실 개조 프로젝트는 노동 집약적이고 많은 장인정신이 필요하기 때문에 상당히 비용이 많이 듭니다. 욕실 비품과 욕실 세면대를 설치하는 데 엄청난 시간이 소요됩니다. 욕조나 싱크대를 재배치하기로 결정하더라도 광범위한 배관 설치로 이어지며 초기에는 총 프로젝트 비용이 증가합니다.

개조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선택의 결과를 고려하십시오. 전문가를 고용하기 전에 모든 요구 사항을 적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젝트에 더 많은 비용을 절약하려면 예산을 조정하고 실용적인 선택만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욕실을 개조하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경험이지만 때로는 약간 실망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문제를 방지하고 프로젝트를 걱정 없이 진행하려면 몇 가지 팁을 고려해야 합니다. 몇 가지 간단한 팁을 따르면 곧 개조된 욕실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게 될 것입니다.

예산 결정

먼저 지출할 금액이 얼마인지 예산을 결정해야 합니다.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욕실 세면대 , 냉난방 시스템, 전기, 배관, 건식벽 설치 등에 대한 예산이 포함된 프로젝트를 견적해 보세요.

평면도

목록의 두 번째 부분은 평면도여야 합니다. 기존 공간만 가지고 작업할 것인지, 아니면 벽을 허물고 공간을 넓힐 것인지를 판단해야 한다. 또한 모든 전기 배선이 구역 설정이나 배관 규정을 방해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필요한 면적을 측정하고 평면도를 그려보세요. 기존 항목을 모두 목록에 넣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욕실 세면대, 벽, 수납장, 선반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욕실을 리모델링하면서 독특한 유형의 문 손잡이를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더 많은 공간을 만들고 싶다면 코너 세면대, 포켓도어, 받침대형 욕실 세면대, 플로팅 세면대 등을 다양하게 활용해 보세요. 공간을 많이 절약하므로 코너 샤워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